카테고리 없음

"이마트트레이더스 푸드코트 4탄" 부산 명지점/ 트레이더스 메뉴 추천

핑크돼지* 2020. 12. 27. 15:12

 

 

안녕하세요!

벌써 크리스마스 연휴의 마지막 날이 되었네요.

연말이라 너무 바빠서 한동안 글을 못썼어요.

 

오늘 소개해드릴 내용은 바로 

이마트 트레이더스 푸드코트 4탄입니다.

그리고 푸드코트 외의 다른 식품도 몇 가지 소개해드리려고요.

 

4탄까지 쓰게 될줄 몰랐어요.ㅋㅋㅋ

아무래도 가까이에 살고

4인 가족 먹기에 적당한 양으로 살 수 있어서 

자주 가게 되더라고요.

 

해물삼선죽 4000원

 

첫 번째로 해물 삼선 죽입니다.

신메뉴 나온 지 좀 됐는데

이제야 사 먹어보게 되었어요.

 

포장이 가능해서 정말 다행이죠?

포장 안 되는 푸드코트 메뉴들이 몇 가지 있더라고요.

궁금했던 해물 삼선 죽을 사 먹었습니다.

 

 

출처 : https://www.facebook.com/emarttradersgs/photos/a.848594028509510/3473327452702808/?type=3&theater

 

 

비비고? 인지 잘 모르겠지만

저는 기다리면서 조리과정을 보고 말았어요.ㅎㅎ

레토르트 식품이더라고요.

근데 정말 맛있었어요.

 

 

새우, 가리비, 소라가 잔뜩 들어있고

간도 너무 적당해서 

정말 맛있게 먹었습니다.

다음에 가면 또 사 먹을 것 같아요.

 

 

씨푸드샐러드 14,980원

다음으로는 제가 너무 사랑하는

시푸드 샐러드입니다.

안에 연어, 새우, 게살, 아보카도가 듬뿍 들어있어요.

샐러드보다 이렇게 맛있는 토핑이 많아서 

혼자 먹으면 3~4번 정도로 나눠먹습니다.

 

늘 토핑이 남고

야채가 부족하더라고요.

그래서 이 샐러드를 살 때

트레이더스에 파는

샐러드용 야채도 함께 사서

양이 모자랄 때 
섞어서 먹습니다.

 

함께 들어있는

바질 유자 드레싱도 상큼하니 정말 맛있지만

저는 오리엔탈 소스나 발사믹을 더 좋아해요.

ㅎㅎ샐러드 좋아하거든요.

그래서 나눠 먹을 때를 대비해서

샐러드 소스만 따로 사놓고 그때그때 뿌려먹습니다.

 

명작스시 28,980원

초밥을 또 사 먹었습니다!

진짜 큰맘 먹고 비싼 걸로 산거예요.ㅎㅎ

 

원래 양이 많은 보트 초밥이 있었어요.

저번에 2탄인가 3탄에서 소개해 드렸는데요.

이제 명지점에는 없어졌더라고요.

보트 초밥에 있는 간장새우를 정말 맛있게 먹었었는데

조금 아쉬워요.

 

참다랑어 뱃살, 참돔!! 등의 고~~ 급 재료를 사용했더라고요.

옆의 보통 초밥보다 만원 정도 더 비싸서

둘 중에 무엇을 살까 백번 고민하다가

연말인데 비싼 거 먹자! 해서ㅎㅎ

 

역시 너무 맛있더라고요.ㅜㅜ

한 입 먹고 감동했습니다.

연어에는 레몬즙이 뿌려져 있는 것 같더라고요.

레몬 향이 느껴졌어요.

 

 

 

파이브 스타 치즈피자 15,000원

차에 싣고 오는 동안 

치즈가 한쪽으로 쏠려버렸지만..

파이브 스타 치즈피자입니다!

 

크림치즈, 모차렐라 치즈, 까망베르 치즈,

체다치즈, 고다치즈

이렇게 다섯 가지 치즈를 사용했다고 합니다.

 

저 가운데 치즈는 조금 느끼했어요. ㅜㅜ

치즈피자 맛있더라고요!

가운데 부분만 빼고요 ㅎㅎ

 

사실 트레이더스 생기기 전에

코스트코에 자주 갔었거든요.

거기 가면 꼭 치즈피자를 먹었었는데

그 맛을 오랜만에 느껴본 것 같아서

옛날 생각이 나고 좋았어요.

 

 

어후 저렇게 한쪽으로 쏠린 피자 사진을 보여드리게 되다니

조금 아쉽지만

어쩔 수 없네요.ㅎㅎ

조각으로도 판매하고 있으니

궁금하신 분은 꼭 사드셔 보세요!

조각도 엄청 크답니다.ㅎㅎ

 

크리스마스는 잘 보내셨나요?

저는 일하느라 별로 크리스마스 기분도 안 나더라고요.

퇴근하고 나서는 피곤해서 자는 것 밖에 안 했어요.ㅎㅎ

 

아무튼 코로나 확진자가 점점 많이 나오고 있어요.

아직 여기 명지 쪽은 조용하지만

늘 조심하시고

모두 건강하셨으면 좋겠어요.

감기 조심, 코로나 조심입니다!

 

이틀이나 지났지만 ㅎㅎ 

메리 크리스마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