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로빈뮤지엄" / 부산 카페 / 신호동 카페 추천 / 신호동카페 / 명지 카페

핑크돼지* 2021. 2. 14. 11:44

 

 

영업시간 : 10:00 ~ 19:00 (매주 월요일 휴무)

주소 : 부산 강서구 신호산단 1로 140번 길 71

전화번호 : 051-312-1719
http://www.rovin.kr

 

 

안녕하세요!

오늘은 지난 주에 갔던 신호동의 한 카페를 소개해 드리려고 합니다.

"로빈 뮤지엄"

이라는 카페입니다.

빈티지 느낌의 미국 느낌의 카페였습니다.

 

주차는 카페 주변에 자리가 많더라고요! ㅎㅎ

 

여기저기 포토존이었어요!

많은 분들이 사진을 찍고 계시더라고요.

인생 샷 남기기 좋은 카페일 것 같아요.ㅎㅎ

 

 

 

실외에 있는 포토존들을 한번 올려봤습니다.

빨리 들어가서 자리 잡아야 하는데

밖이 너무 예뻐서 한참을 구경하다가 들어갔습니다.

밖에서도 예쁜 사진 많이 찍었어요.

꼭 한번 가보시기를 추천드립니다.ㅎㅎ

 

이제 카페 내부 사진입니다.

 

 

 

이런 물건들을 어디서 구해 오셨는지 ㅎㅎ

너무 신기했어요.

 

 

 

이렇게 액세서리도 판매하고 있더라고요!

구경하는 재미가 쏠쏠했어요.

 

 

 

메뉴판입니다!

밀크셰이크가 한정 판매라는 블로그 글을 읽고

방문한 거여서

늦은 시간대라 없을 줄 알았는데

 

이제는 한정판매가 아니더라고요! ㅎㅎ

밀크셰이크를 주문했습니다.

 

 

 

피자랑 다른 디저트들도 많더라고요.

시켜보고 싶었는데 너무 배가 불러서..ㅎㅎ

 

 

 

메뉴판도 참 느낌이 있어요.

아무 때나 서서 찍어도 

미국 분위기 날 것 같아요.

ㅎㅎ

 

 

코카콜라 관련 굿즈들도 판매하고 있었어요.

정말 구경하는 재미가 큽니다.

 

 

 

좌석도 너무 예쁘지 않나요?

여러분 모두 방문하셔서 인생 샷 건지세요.ㅎㅎ

 

이 시절 팝송들이 틀어져 있었어요.

엄마도 계속 따라 흥얼거리시고 좋아하시더라고요.

 

제가 아는 노래는 ㅎㅎ

비틀스 노래뿐이었지만요.

너무 행복한 시간을 보냈습니다.

 

 

 

 

사람들이 꽤 있었어요.

발열 체크도 했고요!

한 시간 안되게 앉아있었습니다.

사진 많이 찍고, 얼른 먹고 나왔어요.

좀 아쉽긴 했지만요.

방역 수칙 준수해서 잘 다녀왔습니다.

모두 사진 찍느라 바쁘더라고요.ㅎㅎ

 

 

 

밀크쉐이크, 아메리카노, 카페라떼

 

사실은, 밀크셰이크를 소품용을 쓰기 더 좋았어요.ㅎㅎ

조금 비싸긴 하지만요.

같이 사진 찍으니까 

미국 하이틴 영화에 나오는 

주인공은 아니고 ㅎㅎ 배우가 된 느낌? 

약간 로망이 있었거든요. 흐흐

 

 

이런 식으로 사진 찍어보았어요!

 

 

맛도 정말 좋더라고요.

고급 아이스크림을 쓴 듯한 찐한 맛이었어요.

 

여러모로 만족했던 밀크셰이크였습니다.ㅎㅎ

위에 올라간 예쁜 빨간 체리도 딱 예뻤어요.

추천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