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명지 답례품 과자공방명지 / 정성이 담긴 선물

핑크돼지* 2023. 8. 27. 18:59

 

과자공방명지

 

"과자공방 명지"
부산 강서구 명지오션시티11로 22 117-1동 B104호
0507-1449-2711
월~금 11:00 - 18:00
- 100% 예약제로 운영/전화문의

가족들 다 모이는 자리에

어르신 선물이 필요해서

이틀 전에 급하게 전화주문했다.

 

생긴 지 얼마 안 된 것 같았는데

후기가 많이 없어서 걱정했지만

정말 만족했고 가족들 반응이 너무 좋았어서

블로그각이다 하고 이제야 올린다.

도라지정과 선물세트 500g

예전에 나혼자산다 한혜현 한지민 편에서

도라지 정과 나올 때

어르신 선물하기 좋겠다고 생각했는데

명지에 도라지 정과 파는 곳이 있어서 

500g 주문제작했다. 

 

네이버 보니까

보니까 넉넉하게 기간 가지고 주문해 달라고 해서 걱정했다.

급하게 사야 해서 이틀 전에 말했는데

될 것 같다고 하셔서 다행이었다.

 

집에 가는 길에 픽업해서 가려고 들어갔는데

더 지르고 나와버렸다..

 

 

 

 

답례품만 미리 예약해야 하는 줄 알았는데

답례품 구성에 들어가는 제품을 단품으로 팔고 계셔서

맛을 볼 수 있어서 좋았어요.

수제인데 가격도 이 정도면 매우 착한 듯

원하는 가격에 맞춰서 답례품 구성도 해주신다고 한다.

어린이집이나 학교나 어떤 행사들

단체 주문 같은 거 하기 좋아 보임.

과일 쌍강정 너무 이뻐서 사버렸다. 25000원

조카들도 다 오는데

도저히 정과 좋아할 나이는 아닌 것 같아서

애기 입맛들 주려고 쌀강정도 샀다.

조청으로 만들었다고 하니

동글이 오리지널 1000원

이거 하나 사 먹으면서 포장해 주시는 거 기다렸는데

맛있어서 남은 거 다 털어옴 ㅎ

편의점이나 시장에 파는

딱딱한 오란다는 너무 딱딱해서 싫어했는데

 

 

 

 

이런 자리도 있어서

과일강정 포장 기다리면서

오란다 다 까먹었다.. ㅋㅋㅋ

이것도 맛있었다.

과일 쌀강정

맛이 색별로 조금씩 달랐다.

맛보기 넣으셨다고 하시던데

이건 것 같다.

 

집 가서 열어보니

정성이 가득 담긴 게 느껴졌었다.

 

무엇보다 친척 어른들 반응이 너무 좋아서

마음이 너무 든든했다.

올해 선물 중 제일 잘 산 기분

계속 후기 써야지 하다가 이제야 쓴다.

 

많이 사간다고

아이스 대추차 서비스로 하나 주셨다.

집 가서 녹여서 바로 먹거나

우유로 라테 해 먹으라고 하셨는데

 

...

 

솔직히 너무 맛있어서

더 사러 갔다.

팩에 들어있어서 살짝 녹이고

슬러시 같을 때 우유 좀 타서 먹는데

진짜 진하고 맛있다.

울 엄마도 대박이라고 하심

 

사장님이 고심 끝에 탄생시킨 

제일 자신 있는 거라고 막 그러셨는데

진짜 맛있었다.

찐 인증!

포장지 안 붙이고 달라고 대량 주문해서

쟁여놓고 먹었다.

포장비 줄여준다고 몇 개 더 끼워주심ㅎ

 

올여름에 주말마다 계곡 갔는데

갈 때마다 챙겨갔다.

몸에 좋은 거 맛있게 잘 챙겨 먹고

여름 잘 난  느낌

 

아무튼 어르신들이 좋아해 주셔서

어깨 뽕들어간채로 가족 모임 마무리하게 해 준

고마운 가게 대박 나길!

 

 

 

 

 

 


* 오란다 추천 - 부드러운 맛

*100% 예약제이나 재료 있을 때는 현장 주문 후 구매 가능

* 대추차 강력추천

* 답례품 및 단체간식

*사장님 친절하심 ㅎ

 

 


과자공방명지
부산 강서구 명지오션시티11로 22
https://naver.me/Gl7FyjZ3

 

네이버 지도

과자공방명지

map.naver.com

 

 

제 인스타그램 주소 여기 남길게요!

직접 맛있게 먹었던 식당 후기만 올립니다!

현재 명지 오션시티 거주 중이고

맛있게 먹은 음식들 공유하고 싶어서 시작했어요.

집순이라 주로 명지 주변 식당 올릴 것 같고

가끔 부산지역이나 타 지역 식당도 올려요.

많이 팔로우해주세요. ㅎㅎ

https://instagram.com/myeongji_pink_pig?r=nameta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