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페의 행복

다온나루/한옥카페/부산 범방동 카페/부산강서구카페/카페 다온나루

핑크돼지* 2021. 3. 27. 11:17

영업시간 : 매일 11:00 ~ 23:00
주소 : 부산광역시 강서구 범방동 범방 3로 46번 길 21
전화 : 051-832-1771
주차장: 카페 앞 마련되어 있음.

안녕하세요!!

 

오늘은 명지에서 차로 15분 정도 거리에 있는

한옥카페를 소개해 드리려고 합니다.

카페 "다온나루" 입니다.

(사진 많습니다!)

 

 

 

 

카페 외관부터 정말 예뻤어요.

한옥 카페는 처음 가보는 것 같아요.

 

 

 

주차장은 카페 바로 앞에 있습니다!

주차 걱정 안 하셔도 될 것 같습니다.

 

 

작은 연못도 있었어요.

사람들이 많이 있더라고요.

다들 사진 찍고 계셨어요. ㅎㅎ

 

 

어디서 찍어도 포토존인 것 같죠?

 

 

이렇게 한옥 쪽마루에 앉을 수 있도록 해놨어요.

밖에 앉기에는 살짝 쌀쌀한 날씨여서 아쉬웠어요.

 

 

경상도 사람인데 설마 "다온나"라는 의미일 거라고는...ㅋㅋㅋㅋ

상상도 못 했어요.

그냥 예쁜 순한글로만 느껴졌는데

설명 보고 빵 터졌네요.

 

별처럼 반짝이는 추억은 만든 것 같아요.

가족과 정말 좋은 시간을 보냈거든요.

 

 

여러 가지 차를 판매하고 있었어요.

 

디저트들도 굉장히 먹음직해 보이죠?

다 한입씩 먹어보고 싶었어요. ㅋㅋ

 

 

이렇게 트레이가 준비되어 있어요.

트레이에 담아서 계산대로 가지고 가시면 됩니다.

 

다온나루 메뉴

 

메뉴도 다양하죠? ㅎㅎ

저희는 따뜻한 아메리카노, 웅녀 라테, 다온 미숫가루를 주문했어요.

 

저번에 쑥 라테 후기를 올렸는데

ㅎㅎ 요즘 쑥이 너무 맛있어서

(결국 설탕 맛을 좋아하는 거겠지만)

또 쑥 라테를 시켰어요.

 

 

바싹 찰떡구이 

아까 보여드렸던 그 많은 빵들을 물리치고

선택된 오늘의 디저트는

바싹 찰떡 구이입니다. ㅎㅎ

저번에 엄마가 먹어보시고

너무 맛있다고

저희도 꼭 먹어봐야 한다며..

 

 

쇼케이스 안에도 다양한 디저트가 많죠?

 

 

2층은 화장실과 단체석이에요.

화장실도 뭔가 예쁘고 깔끔하게 잘해뒀을 것 같은데

못 가봤네요.  조금 아쉬워요.

 

주문을 마치고

안쪽에 자리가 없어서

밖에 앉을까 싶어 다시 나와봤어요.

 

어휴 근데 이 날 날씨가 너무 쌀쌀했어요.

조금만! 따뜻했어도, 바람만 덜 불었어요 밖에 앉았을 텐데.

 

 

저렇게 오른쪽에 좌식 공간도 있었어요.

앉을자리가 없더라고요. ㅎㅎ

 

다시 내부로 들어왔습니다.

자리 나기를 기다리며 차 구경을 했어요.

시향도 가능한데

요즘은 조심스러워서 하지 않았어요.ㅎㅎ

 

 

차를 구매할 수 도 있어요.

 

선물할 수 있도록 예쁜 선물상자도 판매하고 있네요.

 

 

자리는 금방 났어요. 

신기하게 우르르 일어나시더라고요.ㅎㅎ

 

바싹 찹쌀구이 6,000원

음 이것 맛있었어요!

찹쌀떡을 에어프라이기에 돌렸나?

어떻게 이렇게 될까요?

 

 

 

다온미숫가루 7,000

 

다온 미숫가루

빨간색으로 적은 이유는??

너무너무 너무 맛있었기 때문!!

꼭 드셔 보세요~!

시원한 얼음이 동동 띄워져 있었는데

정말.. 지금까지 먹은 미숫가루 중에 가장 맛있었어요.

고소하고, 너무 뻑뻑하지 않아서 시원한

제가 딱 좋아하는 미숫가루!

 

웅녀라떼 7,000원

웅녀 라테는 쑥과 카페라테를 섞은 음료예요.

이것도 달달하니 맛있더라고요.

쑥 향도 많이 났어요.

 

맛있게 잘 먹고

좋은 이야기도 나누다 돌아왔습니다.

한옥 카페 정말 예쁘더라고요.

 

창가 자리였는데요.

길고양이라고 안내판이 적혀 있더라고요. ㅎㅎ

길 고양이에게 밥을 챙겨주시나 봐요.

고양이 구경도 했어요.

 

어쩌다 보니 마무리네요. ㅎㅎ

 

 

 

 

오늘도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