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페의 행복

"카페쿠지" / Cafe coogee / 명지 카페 추천 / 명지 예쁜 카페

핑크돼지* 2021. 2. 13. 15:10

 

영업시간 : 주중 11:00~22:00 / 주말 : 12:00 ~ 22:00 

매주 화요일 휴무
주소 : 부산 강서구 명지 국제 6으로 318번 길 16-5
전화 : 010-4800-6461

인스타그램: 
http://www.instagram.com/cafe_coogee

 

오랜만에 카페에 다녀 왔습니다.

업로드도 정말 오랜만에 하네요.ㅎㅎ

 

자격증 시험이 끝나고 기분 좀 낼 겸 다녀왔는데요.

이렇게 예쁜 카페에 정말 오랜만에 와서

기분이 너무 좋았어요.

 

명지 국제신도시에 위치한

카페 쿠지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휘낭시에 맛집으로도 유명한 것 같더라고요!

저도 선물할 일이 있어서 휘낭시에 세트를 사러 간 김에

카페에 앉아서 즐기다가 왔어요.

 

 

카페 외관이 정말 예쁘죠?

한 카페 안에

눈에 담을 장소들이 정말 많았어요.

 

 

 

영업시간 참고하세요!

코로나 때문에 확인해 보시고 가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매주 화요일 휴무더라고요.

 

 

 

카페에 들어서면

이렇게 화초들부터 눈에 들어옵니다.

너무 예쁘게 잘 키우셨더라고요.

저희 엄마가 특히 부러워하셨어요.

엄마는 예쁜 화초를 잘 키우고 싶어 하시거든요.ㅎㅎ

 

 

 

시간 못 맞춰 가면 휘낭시에가 없어요.

너무 맛있어 보이지 않나요?ㅠㅠ

오전 11시와 오후 4시에 휘낭시에가 나온다고 

안내가 붙어 있었는데

페이스북 페이지를 보니까

12시 즈음 나오는 날도 있더라고요.

코로나 바이러스로 인한 영업시간 조정으로

휘낭시에 나오는 시간도 조금 바뀌는 것 같아요.

한번 확인해 보세요! ㅎㅎ

 

 

 

저 오른쪽에 보이는 애플 크럼블 보이세요?

저게 너무 맛있었어요. ㅜㅜ

메뉴 사진이 없는데 가격은 6000원 정도였던 것 같아요.

위에 아이스크림을 올려주시는데

정말 맛있습니다.

다음에 가면 또 먹고 싶어요.

 

 

 

메뉴판입니다.

특별한 음료수들이 있는 메뉴판도 있었는데

제가 다 못 찍었어요.

음료는 아메리카노만 마셨어요.

신맛이 많이 없고 딱 제가 좋아하는 커피 맛이었습니다.ㅎㅎ

(사실 잘 몰라요 원두 맛 ㅋㅋ)

 

 

 

지하 공간도 있어요.

지상은 해가 잘 들어서 더 밝은 느낌이라면

지하는 또 다른 분위기였어요.

 

지금부터 지하 사진입니다!

 

 

 

여기까지 입니다.

이 모든 좌석들이 한 카페라는 게 놀랍지 않나요?

지상, 지하도 느낌이 다르지만

좌석 마다도 분위기가 달라요.

ㅎㅎ인스타 사진 찍기에 너무 좋은 곳인 것 같아요.

 

 

 

저희는 여기 지상에 자리 잡았습니다.

휘낭시에 세트 13,000원은 포장을 하고

카페에 앉아서 먹을 휘낭시에를

원하는 대로 하나씩 시켰습니다.

개인적으로 오리지널이 가장 맛있더라고요.

그다음으로는 얼그레이 추천입니다.ㅎㅎ

(저는 사실 카카오 골랐어요.ㅋㅋㅋ)

 

 

 

사진 업로드하면서 보니

또 먹고 싶어요.

다음에 가면 얼그레이 시켜먹을 거예요.ㅎㅎ

 

 물론 애플크럼블도요.
옆에 수제 치즈케이크도 맛있었어요.
다만 살짝 느끼했달까? ㅎㅎ
이 사진은 다른 날 갔던건데
사실 디저트를 너무 많이 시켜서
다 못 먹은 것 같아요.
치즈케이크도 추천드립니다-!

 휘낭시에 세트를 샀던 날 영수증입니다.

제가 포장한 휘낭시에 세트 사진을 안 찍었어요.ㅠㅠ

예쁘게 포장해주시는데

포장비용은 따로 안 받으시더라고요.

선물하기에 너무 좋은 것 같아요.

 자주 애용할 것 같아요.


 참, 디저트 정보 참고하세요! ㅎㅎ

 

다음엔 이 좌석에 한번 앉아보고 싶어요.

햇볕이 잘 드는 시간에 가고 싶습니다.ㅎㅎ

 

 

 

카페를 나오면서 또 식물 구경을 했어요.

보기만 해도 행복하더라고요.

제가 지금까지 갔던 명지 카페 중에

가장 마음에 드는 곳이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