외식의 행복

용장어/명지맛집/녹산맛집/명지녹산가든용장어/명지장어덮밥/장어덮밥맛집/명지장어

핑크돼지* 2021. 8. 16. 21:09

주소 : 부산광역시 강서구 녹산동 낙동남로 682번 길 94
영업시간 : 오전 10:00 ~ 22:00
연락처: 051-941-5030
주차장 완비

 

 

안녕하세요.

코로나 4단계가 되고

포스팅 올리기도 조심스러워지네요.

 

4단계로 오르기 전에 

가족과 다녀온 장어집 하나 소개해드릴게요.

 

녹산가든 용장어 입니다.

일본 드라마나 애니메이션을 보면

가끔 나오는 장어덮밥!

꼭 먹어 보고 싶었는데

이 날 일본식 장어덮밥을 먹게 되었어요.

 

내돈내산 후기 시작합니다! ㅎㅎ

 

날씨가 너무 좋은 8월 초였어요.

밥을 먹고 나가는데 차들이 계속 줄지어 들어오더라고요.

점심시간에 미리 예약을 안하고 갔는데

저희는 30분정도 기다렸어요.

미리 예약 하시고 가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이렇게 방으로 되어 있어요.

코로나 시국에 그나마 가족 외식 하기 좋은 곳이라고 생각합니다. 

 

 

저희는 저희 가족끼리 빈 방에서 먹다가

다 먹어갈때 즈음

다른 손님들이 옆 테이블에 앉으셨어요.

그래도 투명 가림막이 있으니 괜찮다고 생각되더라고요.

 

 

<메뉴>

 

 

저희는 바닷장어 덮밥 

점심특선으로 먹었습니다.

평일 11시 30분부터 3시까지 입니다.

보통으로만 먹어도 충분히 배부르더라고요.

 

 

양념구이도 너무 맛있을 것 같아요! ㅜㅜ

 

 

 

 

 

시스템 에어컨이 각 방마다 있어요.

온도 조절도 각 방마다 가능해서

부모님 모시고 오기도 좋은 것 같아요.

 

메인 음식이 나오기 전에

찐 감자와 샐러드가 나옵니다.

 

예약을 안 했더니 기다리는 시간이 길어서

감자 하나를 다 먹었어요.

그래서 밥을 먹을 때 더 배가 불렀나 싶기도 해요. ㅎㅎ

 

 

장어탕, 시래깃국, 미소국 3개 중 하나 선택하실 수 있습니다.

저는 시락국, 아빠 엄마는 장어탕을 하셨어요.

장어탕은 저 처음 먹어보는데 맛있더라고요!

 

 

엄마가 한번 와보셔서 알게 되었는데

생강은 따로 달라고 하셔야 해요. 

고추냉이도요!

 

 

이야... 비주얼 엄청나죠?

사실  (제가 음식 욕심이 많아서) 처음엔 양이 이거밖에 안돼?

라고 생각했어요.

그런데 먹다 보니 양이 너무 많더라고요. ㅎㅎ

즐기면서 먹기에 충분히 차고 넘치는 양이었어요.

맛은 말할 것도 없고요. 

되게 부드럽고 먹기 좋았어요.

 

 

이렇게 드셔 보세요!

진짜 맛있어요.

 

장어는 생강과 부추와 함께 먹으면 좋대요. 

생강이 살균 효과가 있어서 식중독균을 해독한다고 하네요.

성질이 따뜻하고 단백질 분해 효소를 가지고 있어서 소화도 원활하게 잘 된대요.

장어 비린내를 없애는데도 좋다네요.

 

 

 

 

맛있게 먹고 온 용 장어 후기였습니다!

 

 

  • 점심특선은 11시 30분 ~ 15시/ 바닷장어 덮밥 18,000
  • 예약 미리 하시는 것 추천!
  • 생강, 고추냉이는 따로 달라고 말씀하셔야 합니다.
  • 주차장은 엄청 크고 넓어요. 주차 걱정 안 하셔도 됩니다.
  • 미소국, 장어탕, 시래깃국 선택 가능 (장어탕 맛있어요!)
  • 내돈내산 솔직 후기입니다. 

 

 

제 인스타그램 주소 여기 남길게요!

직접 맛있게 먹었던 식당 후기만 올립니다!

현재 명지 국제신도시 거주 중이고

맛있게 먹은 음식들 공유하고 싶어서 시작했어요.

집순이라 주로 명지 주변 식당 올릴 것 같고

가끔 부산지역이나 타 지역 식당도 올려요. 아주 가끔.. ㅎㅎ

많이 팔로우해주세요. ㅎㅎ

 

https://instagram.com/myeongji_pink_pig?r=nameta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