외식의 행복

명지 꼬기만땅 점보비빔밥/ 명지비빔밥/점보비빔밥/ 명지맛집/ 명지도시락/명지밥집

핑크돼지* 2021. 7. 25. 16:42

주소 : 부산 강서구 명지 국제 8로 290
전화번호 : 051-207-9981
매일 10:00~22:00
( 가게에는 오픈 시간이 11시로 되어있더라고요! 확인해보셔야 할 것 같아요. ㅎㅎ)

배민 (o)

 

안녕하세요!

오늘 엄청 맛있게 먹고 온 가게가 있어서

글을 남겨보려고 합니다.

 

명지국제신도시에 새로 오픈한

꼬기만땅 점보 비빔밥입니다.

 

메뉴

맛있는 메뉴들만 모아놨더라고요! 메뉴 고르기 너무 힘들었어요.

 다 먹어보고 싶었습니다.

 

  • 여수 꼬막비빔밥 (세트) (17,000)
  • 매콤 연탄불고기 비빔밥(9,000)
  • 새싹육회비빔밥(9,000)

저희는 이렇게 시켜 먹었어요!

자세한 후기는 아래 남길게요. ㅎㅎ

 

 

 

주로 도시락 배달이 많은 것 같더라고요.

하지만 실내 좌석도 있으니 드시고 가셔도 될 것 같아요.

 

먹고 있는데도 배달 주문이 계속 들어오더라고요.

저도 앞으로 배달 자주 시켜먹을 것 같아요. ㅎㅎ

아, 바빠 보였는데도 엄청 친절하셔서 또 기분 좋았어요.

 

 

이렇게 기본 세팅이 나옵니다. 콩나물국은 따뜻하더라고요!

 

여수꼬막
새싹 육회
매콤연탄불고기

사실 1인분 양이 많아서 네 명이서 네 개 먹긴 좀 부담스러웠어요.

그래서 3개만 시켜도 되냐고 여쭤보니 괜찮다고 하시더라고요.

 

 

<세트메뉴>

  • 메인 비빔밥 + 메인 고기 추가(2배) + 돈가스 + 음료수 + 국

근데 세트 메뉴가 있었어요!

그래서 꼬막비빔밥은 세트로 시켰는데,

17,000원에 꼬막(메인 고기)이 두배로 들어가고, 돈가스, 음료수, 국이 나오는 거였어요.

세트메뉴는 위 메뉴판 사진에 나와있어요! ㅎㅎ

 

꼬막 비빔밥 진짜 맛있어요.

꼬막이 엄청 통통하고 세트로 시키니까 양도 많고, 쫄깃하고,, 여수 꼬막이래요! 

 

배불러서 세트메뉴로 같이 나온 돈가스는 다 못 먹었어요.

세트메뉴로 안 시키고 그냥 세 개 시키면 저희 4인 가족 양으로는 딱 좋을 것 같더라고요.

아니면 3천 원 추가해서 메인 고기만 두배로 해서 먹어도 좋을 것 같아요.

 

육회비빔밥도 되게 상큼하고 시원한 맛!

진짜 맛있어요! ㅜㅜ 냉동 육회 느낌이 하나도 없어요.

신선한 육회 비빔밥을 먹게 되어서 기분이 좋았습니다.

 

 

매콤 연탄불고기 진짜 강추드립니다!! 

연탄 향이 엄청 좋고,, 진짜 맛있었어요. ㅜㅜ

또 먹고 싶다.ㅎㅎ

 

 

반찬도 진짜 잘 나오죠?

반찬 다 맛있었어요.

 

비빔밥에 새우튀김도 하나씩 올라가 있었어요.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배달음식으로 자주 시켜먹을 것 같습니다.

근데 플레이팅이 잘 되어 나와서 

가서 먹는 게 더 맛있을 것 같아요. ㅎㅎ

하지만 코로나가 다시 유행을 타고 있어서.. ㅜㅜ 

너무 아쉽네요. 

집콕 생활에 맛있는 한 끼가 될 것 같은 

꼬기만땅 점보 비빔밥 소개였습니다!

 

 

제 인스타그램 주소 여기 남길게요!

직접 맛있게 먹었던 식당 후기만 올립니다!

현재 명지국제신도시 거주 중이고

맛있게 먹은 음식들 공유하고 싶어서 시작했어요.

집순이라 주로 명지 주변 식당 올릴 것 같고

가끔 부산지역이나 타 지역 식당도 올려요. 아주 가끔.. ㅎㅎ

많이 팔로우해주세요. ㅎㅎ

 

https://instagram.com/myeongji_pink_pig?r=nameta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