외식의 행복

이마트 트레이더스 푸드코트 5탄 부산 명지점 / 트레이더스 메뉴 추천

핑크돼지* 2021. 5. 4. 19:02

 

안녕하세요. 

오랜만에 글을 남깁니다.

그동안 바빠서 블로그에 정리를 못했어요.

 

 

오랜만에 트레이더스 푸드코트에서 식사를 했습니다.

신메뉴가 꽤 많이 나왔더라고요.

 

2021년 5월 2일 기준 신메뉴입니다. 

참고해 주세요!

 

 

여름 음료 3종

여름 음료 3종 세트가 나왔어요.

애플 망고 에이드 말고 

다 먹어봤습니다.

 

아이스 라떼는 없다가 다시 나왔는데

저는 달아서 별로였어요.

동생은 좋아하더라고요.

라떼에 시럽 넣는 거 싫어해서 별로!

 

수박주스는 추천!

둘 다 단건 마찬가진데.. ㅋㅋ

수박주스는 달아야 맛있어요.

시원하고 진짜 맛있더라고요.

두 번 사 먹었는데 또 생각나요.

 

로제떡볶이

로제 떡볶이를 트레이더스에서 먹어보다니..!

사실 요즘 떡볶이 먹고 싶었는데

여기서 팔고 있을 줄은 몰랐어요.

근데 완전 만족했습니다!

 

 

 

2021년 5월 기준 

쇼핑 안내문도 찍어 왔습니다.

참고하시면 될 것 같아요.

 

오늘은 메뉴판도 제대로 찍어 왔습니다. ㅎㅎ

 

훈제 삼겹 커리라이스 7,000원

 

저는 이 날 처음 본 메뉴였어요!!

언제 이런게 나왔지? ㅎㅎ

 

 

로제 떡볶이 4,500
로제 떡볶이 4,500

 

소시지는 딱 4개 들어 있었고,

마카로니, 긴 떡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이 정도 양에 이 가격이면 엄청 만족스러웠어요.

 

사실 요즘 배달 떡볶이 너무 양도 많고 비싸서..

로제 떡볶이 전문점에서는 한 번도 안 먹어봐서

뭐라 비교해서 말씀 못 드리겠네요.

 

 

 

저는 어묵 판데 어묵이 안 들어 있었어요.

대신에 이렇게 마카로니가 잔뜩 들어 있어요.

마카로니 맛있었어요!

국물이 잘 스며들어서 딱 맛있었습니다.

 

 

색깔이 왜 이렇게 맛없어 보이지.. 

사진에 이렇게 찍혔는데

이렇게 보여요! ㅋㅋㅋㅋ

하지만 엄청 맛있었어요.

국물 떡볶이라서 따뜻하게 국물 떠먹는 것도 좋았습니다.

 

 

 

 

 

 

저희 동생이 좋아하는 치즈 피자입니다.

 

수박 주스 2000원

 

로제 떡볶이랑 수박주스가 너무 맛있어서

일주일 뒤에 또 가서 사 먹었어요.

 

수박주스 꼭 드세요!

진짜 맛있었어요.ㅎㅎ

 

훈제 삼겹 커리 라이스 7,000원

 

훈제 삼겹 카레 라이스 7,000원

 

저는 정말 맛있게 먹었습니다.

특히 저렇게 두꺼운 베이컨,,, 처음 먹어 본 것 같은데

되게 맛있었어요.

 

하울의 움직이는 성에서 소피가 차려준 아침 식사에 있던

베이컨이 이런 맛이 아닐까?

하면서 맛있게 먹었습니다. ㅎㅎ

 

카레는 약간 하이라이스 느낌?

근데 밥이 꼬들꼬들한 것도 아니고

질지도 않은 딱 제가 좋아하는 느낌이었요.

그냥 밥이 아니라 닭고기인가?

고기도 같이 있는 볶음밥이었어요.

 

맛있어서 싹싹 긁어먹었습니다.

양도 꽤 많았어요.

특히 베이컨이 세줄이나 있는데

너무 많아서 다 못 먹고 남겼어요.

 

핫도그

 

핫도그 소시지 엄청 크지 않나요?

핫도그 안에 양파 넣어서 머스터드, 케첩 뿌려 먹었어요.

맛있었습니다.

소시지가 짭짤해서 더 맛있었어요.

 

양지 소고기 쌀국수

 

그리고 은근 중독돼서 계속 시켜먹는 

트레이더스 쌀국수입니다.

5,500원으로 쌀 국숫집에서 먹는 것보다 

가성비 좋다고 언제나 느끼면서 먹습니다.

 

 

 

 

 

 

 

트레이더스 상품 하나!

 

살 건 없었는데

멀리서부터 보이는 푸우 인형 구경하려고 

잠시 들어갔어요.

진짜 푸우 인형만 보고 나왔네요.

 

어린이날이라고 괜찮은 장난감들이 많이 나와 있었어요.

시선을 가장 많이 끄는 건 초대형 푸우 인형이네요. ㅎㅎ

 

 

 

스타필드 시티 HBAF 바프 팝업스토어

바프 팝업 스토어가 있더라고요.

허니 아몬드, 와사비 아몬드, 김맛 아몬드,

옥수수 아몬드만 사 먹어 봤는데 

 

와.. 이렇게 맛이 많은지 몰랐어요.

엄청 다양하더라고요!

한알 씩만 다 먹어 보고 싶어요.

사진 않았지만 구경만 하는 것도 재미있었어요.

 

캐릭터 조형물도 있었어요.

ㅎㅎ 귀여워서 같이 사진 찍었어요.

 

우왕 엄청 다양하죠?

사진 보니까 다시 다 먹어보고 싶어요. ㅎㅎㅎㅎ

 

 

 

 

 

오랜만에 트레이더스랑 스타필드 놀러 갔어요.

정말 오랜만이에요. 

원래 집이랑 가까우면 더 안 가게 되더라고요.ㅋㅋ

 

제 블로그에 트레이더스랑 스타필드 후기 4탄까지 있어요.

벌써 5탄이네요. 

바로 아래 링크 남길게요.

 

allhappyday.tistory.com/14

 

"이마트트레이더스 푸드코트" 부산 명지점/ 트레이더스 메뉴 추천

트레이더스 영업시간 : 오전 10:00 ~ 23:00 둘째, 넷째 일요일 휴무 안녕하세요! 오늘은 이마트 트레이더스에 있는 맛있는 음식들을 소개해드리겠습니다. 제가 다녀온 곳은 부산 명지동에 있는 이마

allhappyday.tistory.com

allhappyday.tistory.com/21

 

"이마트트레이더스 푸드코트 2탄" 부산 명지점/ 트레이더스 메뉴 추천

트레이더스 영업시간 : 오전 10:00 ~ 23:00 둘째, 넷째 일요일 휴무 안녕하세요! 이마트 트레이더스 명지점 저번에 글을 올린 적 있는데요, 오늘은 제2탄입니다. 저번에 올리지 않았던 다른 메뉴들을

allhappyday.tistory.com

allhappyday.tistory.com/22

 

"이마트트레이더스 푸드코트 3탄" 부산 명지점/ 트레이더스 메뉴 추천

안녕하세요! 주말 잘 보내고 계신가요? 오늘은 저번 포스팅에서 다 소개해드리지 못한 이마트 트레이더스 메뉴들을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벌써 3탄이네요! 아무래도 집이 가까이 있다 보니 자주

allhappyday.tistory.com

 

allhappyday.tistory.com/24

 

"이마트트레이더스 푸드코트 4탄" 부산 명지점/ 트레이더스 메뉴 추천

안녕하세요! 벌써 크리스마스 연휴의 마지막 날이 되었네요. 연말이라 너무 바빠서 한동안 글을 못썼어요. 오늘 소개해드릴 내용은 바로 이마트 트레이더스 푸드코트 4탄입니다. 그리고 푸드코

allhappyday.tistory.com

allhappyday.tistory.com/26

 

"이마트 트레이더스 추천상품" / 추천상품 제 1탄 / 트레이더스 추천 /명지점

이마트 트레이더스 명지점 영업시간 : 오전 10:00 ~ 23:00 (코로나 19 2.5단계 - 21:00까지 운영) 둘째, 넷째 일요일 휴무 안녕하세요! 오늘은 이마트 트레이더스 명지점 푸드코트가 아닌 추천 상품들을

allhappyday.tistory.com

 

 

그리고 제 인스타그램 주소도 남기겠습니다.

내 돈 내산 솔직한 후기만 올리고 있습니다.

많이 팔로우해주세요!

 

https://instagram.com/myeongji_pink_pig?r=nameta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