외식의 행복

"스시만드는주방" 명지동 맛집

핑크돼지* 2020. 12. 17. 20:28

영업시간 :  11:30 ~ 21:30
휴게시간  :  15:00 ~ 17:00
연락처 : 051) 293 - 3333
주소:  부산광역시 강서구 명지동 국제6로 232

 

안녕하세요.

오늘 소개해 드릴 명지 맛집은

스시 만드는 주방

입니다.

 

사실 11월에 다녀온 곳인데

이제야 글을 올립니다.

내부가 굉장히 깔끔하고

약간 아기자기한 느낌도 나는 곳이었던 것 같아요.

음식이 비쌀 것 같은 분위기인데

가성비 좋았던 맛집이라고 생각합니다.

 

방문했을 때가 11월 중순쯤이었는데

이 때도 방역수칙에 준수하여

얼른 밥을 먹고 나왔습니다.

 

배달의 민족도 되는 것 같더라고요. 

밥 먹고 있는데 주문이 계속 들어왔어요.

다음에는 시켜먹어보고 싶어요.

 

 

영업시간

영업시간입니다.

요즘은 코로나 때문에

영업시간을 확인해 보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밖에 이렇게 메뉴 몇 가지가 세워져 있었어요.

롤을 파는 건 몰랐는데

롤을 팔더라고요! 저 정말 좋아하는데 ㅠㅠ

신나서 들어가 보았습니다! ㅎㅎ

 


스시 만드는 주방 내부

내부 모습입니다.

앞에서 말씀드렸던 대로 굉장히 깔끔하고

아기자기하지 않나요? ㅎㅎ

저는 이런 분위기가 정말 좋아요. 

크리스마스트리도 있어서

연말 분위기도 나고 좋았어요.

 

 

 

런치세트 메뉴

11시부터 3시까지는 런치타임이었어요!

점심때와 볼걸 하는 아쉬움이 남더라고요.

가성비 좋을 것 같았어요.

 

 

저희는 초밥 A세트를 하나 시켰고요, 

 

 

 

연어 아보 롤 세트를 시켰습니다.

 

메뉴

그리고 새우튀김 5 pcs를 시켰습니다.

 

 

 

잘 보이시나요?

메뉴판 참고가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기본 세트가 나옵니다.

이렇게 양배추 샐러드가 나오는데

초밥 A세트에는 두부 튀김과 된장국도 함께 나오더라고요.

 

그런데 저 샐러드가 정말 맛있었어요.

유자 소스가 얹어져 있어서 상큼하고

아보카도가 토핑으로 올라가서

더 고급져 보인달까.ㅎㅎ

 

 

기본 구성

스시 A세트에 나오는 두부요리도 맛있었어요.

아주 얇은 튀김옷을 입고 간장에 담겨 있는데

간장 소스가 많이 짜지 않아서

적당히 입가심 하기에 매우 좋았습니다.

 

 

스시A세트

초밥 A세트예요!

스시 A세트 (12,000원)

초밥 A세트의 구성은 이러합니다.

연어, 활어, 초새우, 그릴 연어, 한치

미니 우동까지 나와요.

 

미니 우동 또는 롤 5 pcs선택이 가능한데

저희 엄마는 우동을 택했습니다!

 

저는 연어 킬런데

엄마가 초밥 세트 배불러서 다 못 먹겠다고

저 연어 남겨주셨어요.ㅎㅎ

 

연어아보롤 9,000원

연어 아보 롤입니다. 

연어가 아주 탱글탱글했어요.

맛있었지만

뭔가 내용물보다 밥이 너무 많은 느낌이었습니다..

그래도 제가 좋아하는 연어와 아보카도의 조합은 

좋더라고요.ㅎㅎ 옆에 얇게 썰어져서 나온 양파가

함께 먹기에 딱 좋았던 것 같아요.

다음에는 그냥 초밥 세트 시켜먹을 것 같아요.ㅎㅎ

 

 

새우튀김 5pcs - 6000원

여기서 사실 조금 아쉬웠습니다.

자고로 일식 새우튀김이란..

그 특유의 바삭함이 생명인데 ㅠㅠ

이 새우튀김은 너무 밀가루가 많고

별로 바삭하지도 않았어요.

ㅠㅠ 이 집 가기 며칠 전에 먹었던

어썸 새우튀김이 더 맛있었어요.

 

저의 개인적인 의견입니다.

저런 밀가루 통통한 새우튀김

좋아하시는 분은 굉장히 좋아하실 것 같아요!

맛이 없진 않았어요.

핫도그 느낌이 살짝 나는데

밀가루가 부드러웠고

새우살은 탱탱해서

나름의 매력은 있었던 것 같아요.

 

아무튼 배부르고 맛있게 먹었습니다.

전체 샷과 함께 마무리해 볼까 합니다.

초밥 세트가 가장 맛있었던 것 같아요.

스시 만드는 주방이어서 그런가 봐요.ㅎㅎ

 

내부도 깔끔하고 직원도 친절하고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명지 초밥집 찾고 계시다면

"초밥 만드는 주방"

한번 가보세요!

 

오늘도 제 글을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건강한 하루 보내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