외식의 행복

"이마트트레이더스 푸드코트 2탄" 부산 명지점/ 트레이더스 메뉴 추천

핑크돼지* 2020. 12. 18. 20:30

트레이더스 영업시간 : 오전 10:00 ~ 23:00
둘째, 넷째 일요일 휴무

안녕하세요! 

 

이마트 트레이더스 명지점

저번에 글을 올린 적 있는데요,

오늘은 제2탄입니다. 

 

저번에 올리지 않았던

다른 메뉴들을 소개해 드리려고 합니다.

그리고 트레이더스 푸드코트 외에도

내부에 파는 식품 몇가지를 소개해 드릴게요.

 

영업시간 등 자세한 정보는

저번 게시물을 참고해 주세요!

바로 아래 링크 걸어둘게요.

 

 

2020/11/17 - [외식의 행복] - "이마트 트레이더스 푸드코트" 부산 명지점/ 트레이더스 메뉴 추천

 

 


사진 찍은 날짜를 보니

11월 21일 이었어요.

 

부산 2.5단계 훨씬 이전 방문에 대한

기록입니다. 

이날도 방역수칙 준수해서

조심해서 다녀왔습니다.

 

존슨빌 핫도그 피자

 

 

존슨빌 핫도그 피자는 스텐 텀블러를 

선착순으로 제공해 주고 있어요.

색깔은 빨간색이랑 녹색이 있는 것 같아요.

 

 

 

 

저희는 빨간색을 받았습니다.

대략 한 달 전에 받은 거라

아직도 있는지는 잘 모르겠네요.ㅎㅎ

 

예쁘지 않나요?

뭔가 미국 느낌이 많이 나요.

미국 주유소 식당에서

팔 것 같은 느낌이 난달 까요.ㅎㅎ

아빠가 마음에 든다고 가진다고 하셨어요.

 

 

피자는 정말 맛있었어요. 

소시지가 땡! 글 탱글 해서 정말 맛있게 먹었습니다.

역시 존슨빌 소시지라 다른가 봐요.

고기 맛도 많이 나고 

풍미가 좋았어요.

 

 

더블엣지불고기피자 (조각 : 3000원)

존슨빌 피자는 포장용으로 샀고

저희 가족이 제일 좋아하는 피자는

더블에지 불고기 피자입니다!

 

크기도 크기지만, 토핑도 많고,

마지막 에지 부분에도 치즈가 들어 있어서

정말 끝까지 맛있어요.

후회 안 하실 거예요. 꼭 드셔 보세요!

 

 

상하목장 아이스크림 2000원

 

오늘도 어김없이 

상하목장 아이스크림을 주문했습니다.

 

올 때마다 꼭 하나 시켜서 먹어요.

오늘도 역시 많은 양이네요.ㅎㅎ

 

투샷라떼 1500원

그리고 제가 좋아하는 투샷 라테입니다.

저번에 사진 없이 맛있다고 올렸던 것 같은데, 

이날 가서 먹고 왔어요.

이제 날씨도 추워지는데

맛있게 먹어지더라고요.ㅎㅎ

 

크랜베리 스콘 1000원

투샷 라테와 스콘 함께 드시면 맛있습니다!

이 크기에 1000원이라니!

정말 실하죠?

 

원래 스콘은 가로로 잘라서 먹거나

손으로 떼서 먹어야 

더 먹음직 스럽.. 다고 생각하는데 ㅎ

 

 

다른 음식 먹는 사이에 

아빠가 이렇게 이미 잘라 두셨더라고요.ㅎㅎ

나눠먹기에는 딱 좋죠! ㅎㅎ

쨈 발라서 먹었다면 더 맛있었을 것 같아요.

푸드코트에서는 쨈을 안 파니까

사서 집에 가지고 가셔서

발라 드셔도 맛있을 것 같아요.

그래도 방금 나온 따뜻한 스콘은

바로 맛봐야죠.ㅎㅎ

퍽퍽과 부드러움의 사이.

딱 적당히 맛있었어요.

그리고 엄청 양이 많아요. 

묵직한 맛이라서

더 그렇게 느껴지는 것 같아요.

 

 

딸기라떼 2000원

트레이더스 딸기 라테 드셔 보셨나요?

정말 맛있어요.

양도 엄청 많아서

하나 시켜서 4명이서 나눠 먹었어요.

달달하고 절인 딸기가 씹힐 정도의 크기로 

많이 들어있어요.

제 입에는 좀 달더라고요.ㅎㅎ

많이는 못 먹겠어서 조금만 먹었어요.

 

 

스테이크&씨푸드라이스 9,900원

사실 스테이크&씨푸드라이스는

처음 먹어봤어요.

갈 때마다 궁금하긴 했는데

다른 가성비 음식들.

아는 맛이지만 포기 못하는 메뉴들을 먹느라

못 사 먹었는데 

이날 마음 잡고 먹어 보았습니다.

 

왜 이제 먹었나 후회되는 맛이었어요.

저는 볶음밥 종류는 약간 진 느낌을 좋아하는데

딱 그런 느낌이었어요. 꼬들꼬들.

스테이크 조각이 정말 많이 들어서

나중에는 서로 미루면서 먹었어요. ㅋㅋㅋ

버섯도 많이 들어서 저는 정말 행복했습니다.

다음에 여기서 밥 먹는다면 또 시켜먹을 것 같아요.

포장이 안 되는 메뉴라는 게 조금 아쉬웠어요.

코로나 단계가 빨리 낮아지면 좋겠어요.

 

 

프리미엄 초밥 25,000원

대략 24,980원 정도였어요.

정확하게 기억이 잘 안 나네요. ㅠㅠ 

뚜껑 사진을 안 찍었더라고요.

그래도 그때 한 개 가격을 생각했어서 기억이 납니다.

38입 보트 초밥입니다.

하나에 660원꼴이었어요.

 

저희는 연어도 좋아하지만 특히 저 간장새우!

엄마는 간장새우를 정말 좋아하거든요.

28입이 저희 가족이 먹기에 적당하긴 한데

간장새우가 안 들어 있거든요.

그래서 일부러 큰 초밥 세트를 사서 먹어요.

 

새우들이 모두 탱글탱글하고 맛있어요.

회도 굉장히 신선하고요.

정말 가성비 갑인 것 같아요.

간장이랑 락교가 함께 들어있어서

저렇게 세트 하나만 사시면 됩니다.

양이 많아서 4인 가족 한 끼로 추천드립니다!

(참고로 저희 가족은 배부르려고 하면 젓가락 놓는 편..입니다.ㅎㅎ)

 

 


 

음 사실 추천 메뉴들이 몇 가지 더 있는데요.

너무 많아서 나머지는 3편에서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그럼 오늘도 저의 포스팅을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모두 건강하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