외식의 행복

베이커스245/명지빵집/명지베이커리/명지디저트/부산빵집

핑크돼지* 2021. 4. 5. 15:27

 

영업시간 : 매일 09:00 ~ 22:00
부산광역시 강서구 명지국제8로 245 명지뉴타워 106호
전화 : 051-204-0245
홈페이지 : https://bakers245.modoo.at/

 

안녕하세요~!!

잘 지내셨나요?

 

부산이 코로나 2단계로 격상되면서

평소보다 더 조심해야 하는 시기가 되었어요.

 

 

 

 

 

 

예전에 맛있는 생크림 케이크집을 안다고

소개해드린다고 글을 올린 적 있는데요.

 

저희 집에 생일자가 있어서

드디어 소개해드리게 되었어요.

 

"베이커스245"

입니다!!

 

맛있는 케이크랑

추천 메뉴 몇 가지 알려드릴게요. ㅎㅎ

 

입구입니다.

 

월요일은 8000원 이상 구매 시

20% 할인권을 증정해주고

 

금요일은 식빵이 20% 할인돼요.

 

베이커스 245 케이크 가격표

 

저희는 생크림 케이크 3호를 주문해서 먹었어요.

3만 2천 원인가? 3천 원이었습니다.

아 사실 좀 지나고 포스팅 쓰는 거라 기억이 잘 안 나네요..

정확한 가격을 알려드리지 못해 죄송합니다.

 

3호는 하루 전에 미리 예약했어요.

 

 

케이크 종류가 다양하게 나와 있는데

이름이나 가격표는 함께 적혀있지 않아요. ㅎㅎ

 

하지만 생크림 케이크를 추천드리는 곳이다 보니

다 맛있을 거라고 추측해봅니다! ㅎ

 

 

롤케이크와 카스텔라도 있어요.

 

수제 쿠키도 있습니다!

 

베이커스 245 생크림 케이크 3호

 

들고 집에 오는데 엄청 무거웠어요. ㅎㅎ

 

베이커스 245 생크림 케이크는 저희 가족이 모두 좋아해요.

생크림이 우유 맛이 정말 진하고 

빵도 되게 촉촉해서 

ㅠㅠ

진짜 맛있거든요.

 

제가 예약한 케이크 가지러 갔는데

직원분이 꺼내 주시면서

어유 무겁다고..

가족분들이 많으신가 봐요?

 

그러시길래...

 

그렇다고 대답해버렸어요. ㅋㅋㅋ

차마 4인 가족이 다 많이 먹어요.라고

말 못 하겠더라고요 부끄러워서. ㅎㅎ

ㅋㅋㅋㅋ

 

하지만 생크림 케이크 맛있어서 

큰 걸로 산다고는 말씀드렸어요. ㅋㅋ

 

 

 

단면을 너무 못 찍었죠?

ㅠㅠ

양이 많았는데

다들 잘 먹어서

순식간에 다 먹었어요.

 

 

처음에 엄마가 어디서 우연히 드시고 오셔서

맛있다고 사 먹어보자 해서

먹게 된 거거든요.

 

이렇게 맛있는 생크림 케이크는 처음 먹어봤어요. ㅎㅎ

진짜 저 믿고 

한번 드셔 보세요!

생크림 케이크 찾고 계시다면

무조건 베이커스 245 추천드립니다.

 

 

 

 

 

 

 

지금부터 사진이 많아요! ㅎㅎ 

빵들을 다 찍어왔습니다.

 

 

 

참! 사진에서도 보이시겠지만

베이커스 245는 시식을 참 많이 해요!

 

근데 다 맛있어서

시식 많이 드시면 다 사시게 될 거예요. ㅋㅋ

 

 

쌀식빵

추천 메뉴 2. 쌀 식빵

 

케이크 맛을 알기 전에

쌀 식빵 때문에 갔던 곳이에요.

 

식빵 좋아하시나요?

쌀 식빵 엄청 쫄깃쫄깃하고

부드러워요.

 

원래 5000원이었는데

가격이 300원 올랐더라고요. ㅠㅠ 

 

그래도 금요일에 

구매하시면 20% 할인되니까요! 

참고해서 한번 금요일에 사드셔 보세요!!

 

다이어트 실패 원인이 되는 빵입니다.

ㅋㅋㅋㅋㅋ

토스터기에 구워 먹어도 맛있지만

사서 바로 먹을 때가 가장 맛있어요.

 

진짜 알려드리면

저희가 못 살까 봐 비밀로 하고 싶은 빵인데

후기를 적자니 쌀 식빵을 안 알려드릴 수 없네요.

ㅎㅎㅎ

 

이미 소문이 많이 나서 아시는 분들은

아시는 것 같더라고요.

 

제가 저번에 두 봉지 사러 갔는데

제 앞에 들어가신 분이 쌀 식빵 하나 사가셔서

남은 두 봉지 제가 샀어요.

 

그리고 또 한 번은 제가 쌀 식빵 계산하고 있는데

뒤에 들어오신 분도 쌀식빵 찾으시더라고요.

 

실제 에피소드입니다!

없어서 못 살 때도 많았어요. ㅎㅎ

 

 

추천 메뉴 3. 구공탄

구공탄은 저희 동생이 좋아하는 빵이에요.

먹물 빵이 쫄깃쫄깃하고,

안에 크림치즈도 부드러워요.

 

위쪽에 살짝 올라가 있는

소보로(?) 부분도 바삭하고

적당히 달달한 게 ㅎㅎ 

갈 때마다 꼭 사 먹는 빵이에요.

 

 

추천 메뉴 4. 어니언 호두 베이글

저번에도 한번 적었던 것 같은데

개인 빵집마다 자주 보이는 어니언 베이글 ㅎㅎ

베이커스 245에서도 꼭 사 먹게 되더라고요.

 

저는 정말 좋아하는 빵이에요.

 

 

추천 메뉴 5. 크림 바게트

 시식하고 나서 사 먹게 되었는데

너무 맛있어서 

계속 사먹게 되는 빵이에요.

 

크림 바게트는 약간 반전 매력이에요.

바게트가 빵이 딱딱해서

입 안이 아플까 봐

크림이랑 조화롭지 않을 거라고 생각했는데

겉만 바삭하고 빵은 부드러워서

먹기 좋더라고요.

 

커 보여서

두고두고 먹자 하면서 샀는데

하루도 아니고 뜯고 나서 

순삭 했어요. ㅋㅋㅋㅋ

 

 

제가 사고 빈 공간입니다. ㅋㅋㅋ

시식해 보시고

기호에 맞게 구매하시면 되지만

뭐가 좋을까 너무 고민되시는 분들은

제 포스팅이 도움이 되시길 바랍니다.

 

코로나 2단계인데

맛있는 빵 사서

집에서 빵 콕! 하세요. ㅎㅎ

 

 

 

 

 

제 인스타그램 주소 남길게요.

팔로우 부탁드립니다. ㅎㅎ

 

https://instagram.com/myeongji_pink_pig?r=nameta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