외식의 행복

라쿵푸마라탕/명지오션맛집/명지마라탕/부산마라탕/마라탕

핑크돼지* 2021. 3. 30. 17:49

 

영업시간 : 10:00~22:00
월요일 휴무
주소 : 부산광역시 강서구 명지오션시티4로 6
전화 : 051-293-5088
주차장 : X 

안녕하세요.

 

명지 오션시티에 있는

라쿵푸마라탕

후기를 가지고 왔습니다!

 

 

 

 

 

 

 

지난주 주말에 다녀왔는데요.

라쿵푸 마라탕 뒷길이에요. 

 

벚꽃이 활짝 피어서 

어딜 가든 너무 기분이 좋은 것 같아요.

 

 

 

입구 모습입니다!

 

라쿵푸마라탕 메뉴

라쿵푸 마라탕 역시 g당 가격으로 

판매하고 있습니다.

저희는 마라탕과

꿔바로우를 시켰어요.

 

맵기도 선택이 가능합니다.

 

예전에 후기를 올렸던

국제신도시 마라사부는

양고기도 있었는데

 

라쿵푸 마라탕은

소고기만 있었어요.

 

국제신도시 마라사부 후기는

바로 아래 링크 걸어둘게요! ㅎㅎ

 

allhappyday.tistory.com/36

 

마라사부/ 명지맛집/ 명지밥집 / 명지마라탕맛집

영업시간 : 10:00 ~ 22:00 주소 : 부산 강서구 명지 국제 8로 259 삼성빌딩 104호 전화번호 : 0507-1478-5444 안녕하세요! 마라탕 좋아하시나요? ㅎㅎ 저는 2년 전에 딱 한번 먹어봤는데 친구가 맛있는 집을

allhappyday.tistory.com

 


라쿵푸마라탕 재료

 

 

면 종류가 굉장히 다양하고 많았어요.

궁금해서 다양하게 먹어보았습니다.

 

라쿵푸마라탕 sns 이벤트

 

라쿵푸 마라탕도 sns 이벤트를 하고 있었어요.

콜라, 사이다 한정이더라고요.

저희는 콜라 한 캔 먹었습니다. ㅎㅎ

 

 

음료
중간맛

중간맛 하나, 순한 맛 하나 시켰어요.

 

순한맛, 중간맛

국물 색깔로는 별로 차이가 없어 보입니다.

 

역시 먹는 걸 좋아하는 제가 많이 담았어요. ㅋㅋㅋ

큰 그릇 저 정도 양이면 15000원이에요.

작은 그릇은 만원 정도였어요.

 


마라사부를 몇 번 가봤기 때문에

 

라쿵푸 마라탕이 더 좋았던 점이 있었어요.

얇은 면을 마지막에 따로 삶아서 올려준다는 점이에요!

조금 더 세심하게 조리해주시는 것 같아요.

 

면이 불지 않아서 너무 좋더라고요.

그래서 더 맛있게 먹었어요.

 

 

꿔바로우(소) 8,000원

꿔바로우 소자를 시켰는데

양이 엄청 많았어요.

 

처음에 대자 나온 줄 알고..ㅎㅎ

 

찹쌀이 엄청 쫀득쫀득하고 맛있었어요.

소스도 달콤 새콤 짭짤?

단순한 맛인데 딱 맛있게 먹었어요.

 

사실 고기 얇기에 비해서 

찹쌀 반죽이 많이 두꺼워서

제가 좋아하는 타입은 아니었어요.

 

엄마랑 동생은 되게 맛있게 먹더라고요.

동생 입맛에는 딱 맞나 봐요.

또 먹고 싶다고..

집에 와서 생각난다고 그랬어요. ㅋㅋ

 

 

ㅎㅎ 벚꽃 영상으로 마무리할까 봐요.

 

회전율이 좋아 보였어요.

손님들이 많이 오시더라고요.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부산에 확진자가 늘고 있어요.

올해 벚꽃 구경은 이렇게 동네에서만 해도

충분하지 않을까요?

모두 건강하셨으면 좋겠어요.

 

그럼 오늘도 포스팅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제 인스타그램 주소 남길게요.

팔로우 부탁드려요! ㅎㅎ

 

https://instagram.com/myeongji_pink_pig?r=nameta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