외식의 행복

파스타델리지오/명지파스타/ 명지오션맛집/명지외식/명지레스토랑

핑크돼지* 2021. 3. 26. 13:42

 

 

매일 11:00 - 22:00
월요일 휴무

주소 : 부산 강서구 명지오션시티12로 64

전화 : 051-204-9923

주차장 : 건물 지하

 

 

 

안녕하세요.

 

오늘은 명지 오션에 위치한

파스타 맛집

"PASTA DELIZIO"

를 소개합니다!

 

 

 

내부 장식인데

아기자기 귀엽죠?

 

 

영업시간

 

영업시간입니다.

마지막 주문 시간 참고해 주세요!

 

 

월요일 휴무 입니다.

 

 

 

배달의민족, 썸패스 결제가 가능합니다!

 

 

식당 내부가 깔끔하고

분위기도 좋았어요.

데이트 하기에도 좋을 것 같고

기념일에 와도 좋을 것 같아요.

 

 

 

 

 

 

 

아이용 테이블 세트도 준비되어 있습니다.

 

 

 

 

 

 

인테리어도 굉장히 신경을 쓴 듯해요

벽면에 와인 진열대와 중간에 선반들이 보기 좋았어요.

 

 

 

 

코로나 때문에 지금은 모일 수 없지만

6인용 테이블도 있어요.

 

 

 

 

저희는 5시 반쯤? 갔는데

한 팀 있었어요.

창가 쪽에 자리가 있어서 

냉큼 앉았습니다.

 

창가에 앉으면 

벚꽃이 활짝 핀 모습을 볼 수 있어서

너무 좋았어요.

로맨틱한 분위기가 나요.

 

<TIP>

창가 자리는 예약을 미리 하시는 것 같아요.

저희 다음으로 들어오신 분들이 창가자리 예약했다고 말씀하시더라고요.

 

일찍 가지 않았으면 창가 자리 못 앉았을 것 같아요.

 

 

 

 

 

 

 

 

여기서부터 메뉴입니다!

 

 

세트메뉴

 

저희는 세명이라 뭘 먹으면 좋을까

직원분에게 여쭤봤더니

델리 세트 2 추천해 주셨어요.

 

동생 생일을 맞아 간 식당이었거든요.

저렇게 먹으니까 엄청 배부르게 먹을 수 있었어요. ㅎㅎ

 

스테이크, 샐러드, 파스타, 피자, 음료 2잔이 포함된 금액입니다.

 

 

 

식전빵

 

식전 빵입니다.

저는 그냥 그랬어요.

기본 빵이었는데

엄마는 맛있게 드셨어요.

 

 

샐러드

 

샐러드도 기본 샐러드가 나옵니다.

올리브가 들어있어서 좋았어요.

통 올리브가 들어있더라고요.

저는 올리브 좋아해서 엄청 반가웠습니다.ㅎㅎ

 

 

 

봉골레

 

파스타랑 리소토 선택할 때

봉골레 파스타를 주문했어요.

별도로 시키면 16,000원이었던 것 같아요.

 

봉골레 조개는 모시조개를 쓰는 게 정석이라고 하던데

이 집 봉골레는 딱 모시조개인 것 같지 않나요? ㅎㅎ

맛있었어요.

 

 

 

한우 안심 스테이크

 

원하시는 굽기가 있으면 따로 말씀하셔도 되겠지만

기본적으로 미디엄 웰던으로 준비 된다고 해요.

 

 

 

 

나누어 먹으려고 미리 다 썰어 뒀어요.

미디움 웰던인데 살짝 미디움 레어 느낌?

저희는 이 정도를 딱 좋아하는데

말씀 안 드려도 원하는 대로 구워져서 좋았어요. ㅎㅎㅎ

 

굉장히 부드럽고,, 맛있었어요.

스테이크는 정말 오랜만에 먹어요.

 

 

 

갈릭치킨피자

 

 

세트메뉸데 비싼 거 먹자! 해서 시킨

갈릭치킨 피자. ㅎㅎ

 

오 근데 맛있어요.

추천드립니다.

매울 줄 알았는데

많이 맵지도 않았어요.

 

치즈가 듬뿍 들어가 있어서 그런 것 같아요.

 

 

 

피자가 가장 마지막에 나왔어요.

먹다가 전체 샷 한번 찍었네요.

 

참 음료는 블루베리 에이드랑

레모네이드 시켰는데 둘 다 맛있었어요.

 

레모네이드가 조금 더 맛있었던 것 같아요.

다음에 가시면 레몬에이드 꼭 드세요!

 

 

 

 

 

특별한 날이 있다면 또 가고 싶은 레스토랑이었어요.

직원분들도 친절하시고요.

 

옆 테이블에서 자꾸 창문을 활짝 열어서 살짝

추웠던 게 기억에 남네요. ㅠㅠ

직원분한테 말씀드렸더니 양해를 구해서

좀 닫아 주시더라고요.

 

 

파스타 델리 지오 후기였습니다.

오늘도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