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페의 행복

블랙업 커피 을숙도/부산카페/사하카페/블랙업커피/

핑크돼지* 2021. 7. 4. 14:08

영업시간 : 매일 10:00 ~ 22:00
매장 내 식사 · 드라이브스루 매장 · 배달안됨
연락처:  051-203-7791
주소:  부산광역시 사하구 하단2동 낙동남로1233번길 30 블랙업커피
주차장 있음
http://www.blackupcoffee.com/

 

안녕하세요.

오랜만에 블로그 글을 쓰게 되었어요.

그동안 기말고사 마무리 하고

자격증 시험도 치고

행사도 뛰느라 너무 정신이 없었어요.

 

그래도 야무지게 잘 먹고 다녔었는데

이제 밀린 포스팅 다 올려보려고요. ㅎㅎ

 

 


지금 소개해드릴 카페는

을숙도에 있는 대형카페

 

블랙업 커피 

입니다.

 

 

을숙도 공원 안에 이렇게 큰 카페가 있더라고요??

그래서 처음엔 어떤 공공기관인가 했는데

드라이브 트루도 되는 대규모 카페였어요.

 

 

 


<건물 외관>

 

 

예쁜 외관을 실컷 구경 하다가

1층으로 들어가시면 주문대와 빵 진열대가 쭉 있어요.

발열 체크와 방문등록도 당연히! 했습니다.

 


<메뉴>

2시쯤 갔는데 빵들이 다 몇개 안남아있었어요.

빵은 한번도 안먹어 봐서 맛있는지 잘 모르겠네요.

선물하기에 좋을 것 같은 쿠키 세트도 있습니다.

나가사키 카스테라도 먹어보고 싶었지만 ㅎㅎ 

안먹어봤어요.

빵순이 눈돌아가는 광경이죠..

하지만 잘 참고 왔습니다.

후기핑계로 먹어보려고 했지만

저는 후기 남기려 무리하기 보다는

적당선에서 즐기는걸 우선으로 하기로 했어요.

 

사실 블랙업 커피 서면점을 자주 갔었는데

얼그레이 타르트만 엄청 먹었었어요.

정말 맛있었는데 더이상 나오지 않는다고 해요.

 

혹시나 여기 블랙업에는 있나 봤더니 역시 없더라고요.ㅜㅜ

관계자분 혹시 제 글 보신다면 얼그레이 타르트 다시 시작 해주시면 안될까요? ㅠㅠ

열심히 사먹을게요.

 

아메리카노 4,500

아메리카노는 4,500원입니다.

빵 종류가 다양하게 많이 있었어요.

직접 만들더라고요.

 

 

 


<건물 내부>

반납 하는 곳이 1층에 따로 마련되어 있었어요.

층은 3층까지 있고

루프탑도 있었어요.

주말에만 이용 가능한 시그니처 바도 있었어요.

저는 평일에 가서 이용해보진 못했어요.

이렇게 큰 카페는 정말 오랜만에 와요.

건물도 완전 대학교 건물처럼...

저희 학교 예쁘거든요 ㅎㅎ(tmi)

 

층마다 시원하게 창이 트여있는데

날씨가 좋아서 더 좋았던 것 같아요.

비가 와도 운치 있을 것 같아요.

공부하는 학생들도 되게 많더라고요.

평일 오후였는데도 사람이 많았어요.

빈자리도 많이 보이긴 했지만

창가쪽은 거의 다 앉아있어서

창가 쪽 자리 잡으려고 층층이 다 둘러봤던 것 같아요.

위에서 내려다 보는 카페 정원..

제주도 같지 않나요? 

 

 


<루프탑>

루프탑이에요. 바람만 좀 불었다면 앉으면 좋을 것 같은데

여름엔 엄청 더울 것 같아요.

이 좌석도 되게 멋지죠.

일단 풍경때문에 앉고 싶었던 자리!

전자기기에 찌든 눈이 치료되는 느낌이었어요. ㅎㅎ

 

<음식 후기>

서면 블랙업이 늘 맛있어서 자주 갔었기 때문에..

커피가 참 맛있더라고요.

 

그리고 레몬 타르트도 맛있었어요.

 

<외부사진>

 

밖에선 사진을 많이 안찍었는데 이렇게 보시면

대충 감이 잡히죠? ㅎㅎ

어디서 찍어도 다 예쁘게 나올 듯한,,

잘 꾸며놨더라고요.

코로나 시국에 제주도 가기 두렵다면..

제주도 느낌 나는 블랙업 커피 어떠세요. ㅎㅎ

제 후기가 도움이 되셨다면 좋겠네요.

감사합니다.

 

 

 

https://instagram.com/myeongji_pink_pig?r=nametag

 

제 인스타그램 주소 남길게요.

부산 명지, 그 근처의 맛집

내돈내산 후기 올리는 

인스타그램, 블로거 입니다.

먹는걸 좋아해서 이리저리 많이 먹으러 다녔고

사진이 아까워서 올리다보니

블로그도 하게 되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