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페의 행복

이지요더파크/부산카페/The Park E.G.Yo /명지카페/신호동카페/카페이지요

핑크돼지* 2021. 7. 4. 14:19

영업시간 : 매일 9:30 ~ 23:00 (토, 일은 24:00까지)
주소 : 부산광역시 강서구 신호동 315-2
주차장 있음
전화 : +82519411677

 

오늘만 세 번째 포스팅이네요. ㅎㅎ

대형 카페 위주로 올리게 되었는데

오늘의 마지막 포스팅은

 

부산 강서구 신호동에 위치한

The Park E.G.Yo. 

(더 파크 이지요)

입니다.

 

 


엄청 크죠? ㅎㅎ

엘리베이터도 있고 루프탑도 있는..

바로 앞이 공원이라서 카페 들렀다 공원도 한번 둘러보시면 좋을 것 같아요.

이렇게 주차장도 마련되어 있습니다.

조명도 예쁘게 달아놔서 저녁에 오면 더 분위기 있을 것 같아요.

영업시간 참고해주세요!


<카페 내부>

2층으로 들어가시면 왼쪽엔 빵 진열대, 오른쪽엔 주문하는 곳이 있어요.

 

엄마가 맛있는 빵 먹고 왔다고

저희도 꼭 먹이고 싶다고 해서 방문하게 된 곳이었습니다.

 

 


<메뉴>

아메리카노 5000원입니다!

 

 


<베이커리>

너무 맛있어 보이죠!! ㅠㅠ

계산 후, 또는 드시고 나서 포장해갈 빵은

이렇게 셀프 포장대에서 비닐에 담아 가면 됩니다.

 

저희는 식빵을 샀는데 한쪽 먹어보고 포장해갔어요!

여기 식빵도 정말 맛있더라고요.

 

 

 


 

<실내 좌석>

엘리베이터입니다! 5층 전체가 카페라니..

너무 부러워요.

저도 돈 많이 벌어서

카페 건물 하나 갖고 싶어요. ㅋㅋ

 

2층은 주문, 반납하는 곳

3층, 4층은 카페존

5층은 루프탑입니다.

 


 

<루프탑>

제가 본 루프탑 중에 제일 예뻤어요.

 

바로 카페 앞이 공원이라 커피랑 빵 먹고 나서 공원을 걸었는데

루프탑에서 바라보는 풍경도 좋더라고요.

밖에 앉아도 좋을 날씨였지만

그래도 에어컨 시원한 실내를 택했습니다. ㅎㅎ

 

이렇게 포토존도 있었어요.

 

 

 


 

<카페존>

좌석이 정말 다양하죠?

마치 이케아를 연상시키는 다양한 가구,,,

소파도 하나하나 다 특이하고 예뻐서 

어느 자리에 앉아도 기분이 좋을 것 같았어요.

 

평일에 갔는데 

사람이 많이 없어서

원하는 자리에 앉을 수 있었어요.

 

ㅋㅋㅋ 소파 맛집입니다.

엘리베이터를 타면 이렇게 주문한 음식을 놓을 곳이 있어요.

저희는 이 날 빵을 가득 시켰는데 

잠시 내려두는 공간을 마련해둬서 좋더라고요. ㅎㅎ

 

 

 

<음식 후기>

식빵! 

잘 나간다고 하시더라고요.

저희도 하나 남은 거 샀어요.

부드럽고 맛있었습니다.

다음에 가면 또 집어올 것 같아요.

 

잘라달라고 하면 잘라주세요.

그리고 위에서 언급한 셀프 포장대에서 비닐 가지고 오셔서

직접 담아서 가지고 가시면 됩니다. 

 

엄마가 추천했던 빵은 바로 이 딸기 타르트입니다.

과일 타르트라고 적혀 있고 가격은 7000원이에요.

진짜 맛있더라고요. ㅎㅎ

 

앙버터는 엄마 최애 빵이라서 시켰고 맛있었어요!

 

저는 하나 남은 빵이 맛있는 빵이라고 생각해서

저 바질 크런치를 집었는데

 

꼭 드세요...

진짜 맛있어요.

바질크런치 4,500원

보이면 집어야함

 

이것만 먹어도 성공했다.. 고 할 수 있을 정도로 맛있었어요.

 

 

 

 

먹고 나오니까 슬슬 해가 지고 있었어요.

조명에 불이 들어오는데 분위기 있죠? ㅎㅎ

 

주차장 안쪽으로 들어오시면 이런 풍경이..!

 

바로 앞이 공원이라서 배부르게 빵 먹고 산책하기 좋았어요.

 

 

정말 예쁘죠? ㅎㅎ

 

 

이지요 카페에서 빵이랑 커피 맛있게 드시고

공원 산책하기 딱 좋은 코스입니다!

 

지금까지 이지요 카페 후기였습니다. ㅎㅎ

 

https://instagram.com/myeongji_pink_pig?r=nametag

제 인스타그램도 많이 들려주세요! ㅎㅎ

내돈내산 부산, 명지 맛집, 카페 후기 올리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