외식의 행복

[세상밖으로]/명지분식/명지 분식맛집/ 명지 푸드트럭 / 명지오션 분식

핑크돼지* 2022. 5. 9. 23:10

오랜만에 명지에 왔어요.
그리고
드디어 먹게 되었습니다.

지나다니면서 자주 봤는데
꼭 밥 먹고 생각나고 그래서
못 먹다가...
부산 오자마자!
푸드트럭으로 직진했습니다.

오늘의 리뷰는
푸드트럭 "세상 밖으로"입니다!



위치는 오션시티 장 서는 곳이에요.
투썸 플레이스 맞은편

* 장날(5,10)엔 안나오십니다.
* 장날 아닌 날은 대부분 나오십니다.
*요즘 10시에 문 닫습니다.
* 3시부터 나와서 준비하시고, 5시 즈음부터 음식 준비되기 시작합니다.
*유쾌하시고 친절하십니다.ㅎㅎㅎ

**떡볶이는 쌀떡!
**순대 진짜 맛있었어요. 일단 양에 놀람
**만두, 어묵도 다 맛있어서 요기하러 갔다가 저녁으로 먹고 왔습니다.


메뉴와 가격은 이렇습니다!
5시쯤 가면 막 음식 준비하신 때라서
불은 어묵은 없어요!
하지만 다 적당히 맛있더라고요 ㅎㅎ


만두도 막 굽기 시작하셨을 때였어요.
너무 배고파서 좀 일찍 갔네요.
음식 준비하시고 5시쯤이면 슬슬 준비 완료될 때라고 말씀해 주셨어요.


순대 양 대박이죠.. 요즘 프랜차이즈 3000원짜리 순대 시키면 진짜 눈물 나는 양 ㅠㅠ
이래서 푸드트럭 온다니까요 ㅠ


떡볶이는 먹다가 찍었는데 ㅎㅎ 쌀떡이에요. 쫄깃하고 맛있어요.
그리고 만두! 당면 만두 말해 뭐해요 ㅋㅋ
간장까지 너무 맛있었습니다.




사장님도 좋으셔서
더 맛있게 먹고 온
명지 푸드트럭
세상 밖으로 강력추천합니다!


제 인스타그램 주소 여기 남길게요!
직접 맛있게 먹었던 식당 후기만 올립니다!
현재 명지 국제신도시 거주 중이고
맛있게 먹은 음식들 공유하고 싶어서 시작했어요.
집순이라 주로 명지 주변 식당 올릴 것 같고
가끔 부산지역이나 타 지역 식당도 올려요. 아주 가끔.. ㅎㅎ
많이 팔로우해주세요. ㅎㅎ

https://instagram.com/myeongji_pink_pig?r=nameta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