외식의 행복

철판떼기 / 명지오션맛집/ 명지철판떼기

핑크돼지* 2022. 1. 31. 17:31

엄청 오랜만에 글을 씁니다.

다들 잘 지내셨나요?

명지 오션에 철판떼기가 새로 생겼는데 가보셨나요?

저희는 우연히 들어갔다가 엄청 맛있게 먹어서

다음 주에 한 번 더 갔어요.

철판떼기 후기 시작합니다!

 

<내 돈 내산 후기입니다.>

 

 

 

명지 오션점 철판떼기 정보

전화 : 051-292-9900
주소 : 부산 강서구 명지오션시티4로 64
영업 : 매일 11:00 - 22:00
15:00 - 17:00 브레이크 타임
- 거리두기 격상에 인한 단축 영업 시행 중입니다(9시 마감)

 

명지 오션시티 농협 건물 2층에 있습니다.

 

내부 
기본셋팅

 

기본 세팅이 다 셀프예요.

처음 가봐서 잘 몰랐는데 그냥 다 퍼오시면 됩니다.

특히 저 양배추 샐러드에 올려 먹는 소스가 진짜 맛있어요!

어떤 소스인지 여쭤봤는데 본사에서 오는 거라 잘 모르신다고.. ㅎㅎㅎ

근데 진짜 맛있었어요.

 

철판떼기 메뉴

 

내부가 넓고 깔끔했어요.

처음 갔을 때 5시 반쯤? 일찍 갔는데 저희 들어간 뒤로

손님들이 계속 들어오시더라고요.

벌써 소문이 났나 봐요 맛있다고!!

 

철판떼기 볶음 소자

메뉴도 되게 다양했는데 가장 왼쪽 위에 있는

철판떼기 볶음을 시켜보았습니다.

 

4인 가족에 소자는 작을까 싶어서 사이즈를 망설이다가

그냥 소자에 우동 사리, 당면 사리 추가해서 시켜보았습니다.

사리 추가 안 하더라도 양이 엄청 많았어요.

밥도 안 시켰는데 배불러서 

볶음밥도 마지막에 못 시킬 뻔했어요.

볶음밥도 2인분 시켰던가? 

1인분 시켰던 것 같아요.

 

맵기는 보통맛으로 먹었는데도 살짝 매콤했어요.

 

  • 4인 기준 소자 추천
  • 철판떼기 볶음에 사리 2인분, 볶음밥 2인분 추천
  • 양이 엄청 많음!!

 

 

두 번째 방문했을 때 세팅입니다. 

샐러드바에 있는 김이 엄청 바삭하고 맛있어요.

 

이날은 계란찜도 시켜봤어요. 2000원인데 양도 많고 맛있더라고요.

 

철판떼기 전골 소자

철판떼기 전골을 시켜봤습니다.

소자로 시켰고, 우동사리만 추가했어요.

당면은 기본으로 들어있습니다.

전골도 맛있더라고요.

볶음이랑 재료는 많이 달라요!

곱창도 곱창전골 전문점보다도 많이 든 느낌..

고소하고 맛있는 곱창도 많고, 고기도 많고, 맛있었습니다.

 

 

전골에는 밥을 3개 시켜서 4명이서 나눠먹었어요.

밥도 되게 많이 주시더라고요.

배 터지게 먹었습니다.

 

가족들이랑 뭐가 더 맛있었는지 의견을 냈는데

결론을 내리기 어려웠어요.

국물이 당기면 전골, 볶음이 땡기면 볶음이라는 결론을 내렸습니다. ㅋㅋㅋ

 

두 번의 방문 모두

4인가족 배부르게 식사하고 3만 6천원 전후 가격으로 나왔어요.

가성비 정말 최고인 것 같아요.

이렇게 다양한 재료 사서 집에서 해먹는다고 생각하면,,

일도 많고 돈도 더 많이 나올 것 같더라고요.

가성비 최고 맛집 추천합니다!

 

맛있게 먹었던 철판떼기 후기였습니다.

 

직원분들도 친절하시고 좋았어요.

배달도 하니 시켜 드시는 것도 좋을 것 같네요!ㅎㅎ

 

 

 


 

 

제 인스타그램 주소 여기 남길게요!

직접 맛있게 먹었던 식당 후기만 올립니다!

현재 명지 국제신도시 거주 중이고

맛있게 먹은 음식들 공유하고 싶어서 시작했어요.

집순이라 주로 명지 주변 식당 올릴 것 같고

가끔 부산지역이나 타 지역 식당도 올려요. 아주 가끔.. ㅎㅎ

많이 팔로우해주세요. ㅎㅎ

 

https://instagram.com/myeongji_pink_pig?r=nameta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