외식의 행복

[순남시래기] 명지 행복마을 맛집/ 명지 국밥맛집 / 명지 행복마을 시래기 국밥

핑크돼지* 2022. 5. 9. 23:46

명지 행복마을
명지동 3260 KR 부산광역시 강서구 명지 오션시티 8로 30번 길 29 1층
051-203-0911
오전 11시 ~ 오후 9시
화요일 휴무

 

요즘 저녁에 선선하게 걷기 좋은 날씨잖아요.

부모님이랑 걸어서 행복마을까지 다녀왔어요.

원래 중국집 갈려다가

시래기 국밥집 보고 갑자기 변경!

중국집에서 뭐 먹을지 메뉴까지 정해놓고. ㅋㅋㅋ

그래도 후회 없는 선택이었던

"순남 시래기"

리뷰 입니다.

 

 

내부도 깔끔하고 분위기도 좋았어요. ㅎㅎ 

옛날 주막 느낌 살짝 나는 색감의 분위기?

 

 

셀프 코너에 도토리묵, 잡채, 과자가 있어서

원하시는 만큼 드실 수 있습니다.

 

메뉴판

메뉴판

저희는 3대 시래기국, 얼큰 시래기국, 차도 안 가져온 김에 낮술 한잔까지 시켰습니다.

 

밑반찬

밑반찬이 이렇게 나옵니다.

된장 고추 무침이 아삭하고 맛있었어요.

 

 

또 하나의 셀프 코너에 반찬이 많이 있었어요.

 

 

콩나물, 김치

 

 

이렇게 떠 왔습니다.

콩나물이 정말 맛있었던 기억이 나요.

김치는 약간 덜 익은 김장김치 느낌?

엄만 맛있다고 하시는데

전 푹 익은 게 좋아서 콩나물 얹어서 먹었어요.

 

 

 

제가 시킨 3대 시래기 국밥 

시래기 킬러라서 살짝 시래기 양이 아쉽다는 느낌이 들었지만

그래도 맛이 정말 좋았다는 점..!

 

얼큰 시래기 국밥! 맛보니까 이게 더 맛있더라고요 ㅎㅎ

얼큰한 게 약간 해장국 느낌이 나긴 했지만

다음에 온다면

얼큰 시래기로 먹을 것 같아요.

 

 

 

ㅎㅎ 오랜만에 부모님이랑 한 잔 했어요.

탄산이 톡 쏘는 게 시원하고 좋더라고요.

한잔에 1000원!

같이 먹으니까 진짜 주막에 온 느낌 ㅎㅎ

조선시대 인물에 빙의해서 상상하면서 먹으면 진짜 맛있.. 어요ㅋㅋㅋ 해보세요ㅋㅋㅋ

 

 

이것도 셀프 코너에 있는 과자!

식사 후 먹으니까 딱 좋았어요.

식후 음료 석류주스 떠서 같이 먹었네요.

 

 

 

계산하고 받은 과자!

ㅎㅎ 뭔가 마지막까지 기분이 좋았어요.

 

화요일 휴무입니다!

 

건강한 식사 한 끼 될 것 같아요.

반찬들도 맛있고

과자 먹는 재미도 있고ㅎㅎ

순남시래기

만족스러웠던 가게였습니다.

추천추천!

 

*내돈내산 후기입니다.

 

 

 

 

 

제 인스타그램 주소 여기 남길게요!

직접 맛있게 먹었던 식당 후기만 올립니다!

현재 명지 오션시티 거주 중이고

맛있게 먹은 음식들 공유하고 싶어서 시작했어요.

집순이라 주로 명지 주변 식당 올릴 것 같고

가끔 부산지역이나 타 지역 식당도 올려요. 

많이 팔로우해주세요. ㅎㅎ

 

https://instagram.com/myeongji_pink_pig?r=nameta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