외식의 행복

"칸웨이" 부산 명지 스타필드시티 맛집 / 명지 중국집

핑크돼지* 2020. 11. 18. 21:38

(스타필드) 영업시간 : 오전 10:00 ~ 22:00
주차장 완비

사실 다녀온지 꽤 되는데

명지 국제신도시

스타필드 시티 내 맛집

중식집인

"칸웨이" 소개해드리겠습니다.

 

코로나 기간이긴 했지만

사회적 거리두기와

방역수칙을 준수하여

먹고 왔습니다.

 

칸 웨이도 사회적 거리두기를

실천하고 있었습니다.

테이블 간의 거리를 두어

방역 수칙을 지키고 있습니다.

 

음 내부 사진을 많이 못 찍었습니다. ㅠㅠ

사람은 많이 없었습니다.

그런데 내부가 굉장히 고급스럽고

깔끔해서

너무 비쌀 것 같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그 정도로 고급졌어요.ㅎㅎ

그런데 행사기간이어서

짜장면을 5,000원에 판매하고 있더라고요.

무슨 행사였는지는 기억이 잘 안나요.

일정 기간 행사였는데

아마 지금쯤은 당연히 끝났을 것 같습니다.

그래도 혹시 모릅니다. ㅎㅎ

다른 행사를 또 하고 있으면 좋겠네요.

 

 

원래 6,000원인데 천 원 할인행사 중이었습니다.

그동안 너무 고급진 분위기에

쳐다도 안봤었는데

생각보다 저렴해서

저녁식사를 간단히 하기로 했어요.

 

 

 

탕수육도 일반 중국식당이랑 비슷한 가격이죠?

계속 가격 얘기를 하게 되는데 ㅎㅎ

분위기가 정말 좋아요.

고급식당이라는 생각이 딱 들 정도여서

무조건 비쌀 거라고 생각했는데

일반 중식당과 비슷해서

놀랬습니다.

 

그런데도 내부는 깔끔하고

기본 찬들 나오는 것이 더 깔끔해 보여서

맛있게 식사하는 기분이었어요.

더 대접받는 느낌이랄까.. ㅎㅎ

 

기본 셋팅

너무 깔끔하지 않나요?ㅎㅎ

저기 제일 왼쪽에 있는

짜사이 무침 정말 맛있게 먹었습니다.

 

그리고 함께 나오는 차도 맛있었어요.

무슨 차인지는 모르겠지만 ㅎㅎ

보이차인가?

 

 

짜장면
탕수육

제일 기본 메뉴로만 식사하고 왔습니다.

많은 후기를 전해드려야 하는데

오늘은 짜장면과 탕수육만 올려드릴게요.ㅎㅎ

 

맛있었습니다!

면이 굉장히 쫄깃쫄깃하고

맛있었어요.

 

탕수육도 양도 많고

튀김옷도 바삭하고

고기가 엄청 부드럽더라고요.

소스도 진짜 맛있었습니다.

원래 찍먹을 좋아하는데

깜빡하고 말씀을 안 드렸어요.

근데 소스가 비워져 있는데도

끝까지 바삭하고 맛있었던 것 같습니다.

다음에 가면 또 먹고 싶어요.

사실 지금 보니까 또 먹고 싶네요. ㅋㅋ

 


 

 

원래 큰 메뉴판이 있는 것 같더라고요.

다른 후기를 보니까.. 

저희는 메뉴판을 못 받아서 

코스요리가 있는지도 몰랐어요.

점심때만 있는 건가?

그럴리는 없는데..

다음에는 코스요리 먹으러 가보고 싶어요.

짜장면이랑 탕수육만 먹었는데

다른 음식들도 맛있을 것 같더라고요.

 

원래 기본이 맛있으면 다 맛있잖아요..

아닌가? ㅎㅎ

 

 

스타필드 지하에 

트레이더스 짜장면도 가성비 좋고 맛있지만

면이 비교 불가.. 일 정도로

칸 웨이가 맛있어요. ㅜㅜ

그리고 반찬들, 차, 

고급진 내부 

모든 것을 고려할 때

칸웨이가 더 선호됩니다.

 

트레이더스는 사실 조금

부산스럽잖아요.ㅎㅎ

사람 많을 때는 눈치도 많이 보이고 ㅠㅠ

 

아무튼 오늘은 스타필드 시티

맛집인 칸웨이 소개해 드렸습니다.

명지 오션시티에도

칸웨이가 있습니다.

체인점이더라고요!

 

고급지지만

저렴하고

맛있는

중국집 찾고 계신다면

칸 웨이를 추천드립니다!

 

오늘도 감사합니다!

좋은 하루 되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