외식의 행복

"이마트트레이더스 푸드코트" 부산 명지점/ 트레이더스 메뉴 추천

핑크돼지* 2020. 11. 17. 21:51

트레이더스 영업시간 : 오전 10:00 ~ 23:00
둘째, 넷째 일요일 휴무

안녕하세요!

오늘은 이마트 트레이더스에 있는

맛있는 음식들을 소개해드리겠습니다.

 

제가 다녀온 곳은

부산 명지동에 있는

이마트 트레이더스입니다.

 

몇 가지 신메뉴가 나왔더라고요.

쌀국수가 나왔습니다.

ㅎㅎ 메뉴를 크게 안 찍었더라고요. ㅠㅠ

 

소고기 양지 쌀국수 5,500원

우선 새로 나온 쌀국수부터 후기를 올리겠습니다.

소고기 양지를 사용하더라고요.

생각보다 고기가 많이 들어서 깜짝 놀랐습니다.

지금 이 사진은 고수도 들어간 모습인데요.

 

 

 

 

이렇게 봉지 안에 고수가 별도로 들어있는데

저희는 처음에 뭔지도 모르고 그냥 

다 부어버렸습니다. ㅎㅎ

 

고수 싫어하는데 이렇게 조각으로 되어 있으니까

그렇게 향이 많이 나지는 않더라고요.

그래서 맛있게 잘 먹었어요.

 

5,500원에 이 정도 양과 맛이라니..

정말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면도 쫄깃쫄깃해서 좋았고,

숙주나물도 많이 들어서

끝까지 식감이 좋았습니다.

소고기도 많이 들어서

계속 감탄하면서 먹었습니다.

 

쌀국수 좋아하시면 꼭 가서 드셔 보세요! 

ㅎㅎ 저희는 쌀국수를 정말 좋아하는데

명지 국제신도시에

미스 사이공이 있었는데

없어져서 얼마나 슬펐다고요. ㅜㅜ

 

미스사이공 쌀국수가 4,500원인 걸로

기억하는데..

그 가성비는 정말 최고이었죠.ㅎㅎ

 

트레이더스 쌀국수도

그에 못지않게 

만족스럽습니다.

자주 먹고 싶을 것 같더라고요.

 

 


멘보샤 짜장면, 더블엣지 불고기 피자

 

이건 예전에 먹었던 건데요,

멘보샤 짜장면 정말 맛있었어요.

지금은 안 나옵니다.ㅠ

왕새우튀김 짜장면으로 바뀌었는데

그것도 맛있어요!

 

개인적으로 명지 짜장면은

아비오를 추천드립니다.

아비오 짜장면 최고예요. ㅎㅎ

 

그리고 그다음이 트레이더스 짜장면이요!

가성비 갑인 것 같아요.

 

그리고 제일 좋아하는 더블에지 불고기 피자!

트레이더스 피자 중에서 가장 좋아하는 피자입니다.

도우 뒤쪽에 치즈가 들어 있어서

끝까지 맛있게 먹을 수 있답니다.

 

한 조각만 먹어도 엄청 배불러요!

다른 메뉴도 있지만 

무조건 가족끼리 가서

여러 개 시켜서 나눠 먹습니다.ㅎㅎ

 

빠네 쉬림프 파스타 5,000원

 

저랑 아빠는 빠네 파스타를 좋아합니다.

보통 빠네 파스타가 좀 비싼 편인데

5000원이라는 말도 안 되는 가격이라

한번 시켜 보았습니다.

 

솔직한 후기 말씀드리자면!

너무 실망했어요. ㅜㅜ

먹고 나서 맛있다는 느낌이 안 들더라고요.

면도 맛이 별로고..

크림도 생각보다 느끼해서

빵도 다 찍어 먹어야 하는데

끝까지 다 못 먹었어요.

 

원래 아빠랑 제 먹성으로

잘 안남기는 편인데..

아무튼 그랬습니다. 

조금 아쉬웠네요. ㅠㅠ

 

아이스 아메리카노, 상하목장 아이스크림

아이스 아메리카노 1,000원, 

상하목장 아이스크림 2,000원입니다.

 

아이스크림이 정말 저희 가족의 

최애 메뉴입니다.

2,000원에 저 정도 양이라니..

너무한 거 아닙니까?

그것도 상하목장 우유라서

엄청 진한 우유 맛이...

 

근데 저 사진은 ㅋㅋㅋ

이 날따라 양이 더 많았던 것 같아요.

바빠서 양 조절을 못하셨는지

저희야 감사하지만

확실히 평소에 저 정도 양은 아닙니다.

오늘 조금 과했어요.ㅋㅋ

그래도 평소 양이어도

정말 많습니다.

하나 사서 네 명에서 나눠 먹어요.

 


사진은 없지만

몇 가지 메뉴 추천드리겠습니다.

 

투샷 라테와 크랜베리 스콘 세트도 추천드립니다.

스콘만 1,000원으로 따로도 사실 수 있어요.

약간 퍼석하면서도

담백한 그런 맛입니다.

딱 스콘 맛이죠 뭐 ㅎㅎ

근데 저렴한 가격에 크기도 크고

간식으로 먹기에 딱 좋습니다.

추천합니다!

 

오늘은 메뉴 사진도 많이 없고, 

내부 사진도 많이 없네요..

점점 어떻게 찍어야

더 많은 정보를 드릴 수 있을지

감이 잡힙니다.

다음에는 더 좋은 포스팅으로 돌아오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