외식의 행복

마라사부/ 명지맛집/ 명지밥집 / 명지마라탕맛집

핑크돼지* 2021. 3. 5. 00:46

영업시간 : 10:00 ~ 22:00
주소 : 부산 강서구 명지 국제 8로 259 삼성빌딩 104호

전화번호 : 0507-1478-5444

 

 

안녕하세요! 

 

마라탕 좋아하시나요? ㅎㅎ

저는 2년 전에 딱 한번 먹어봤는데

친구가 맛있는 집을 소개해줬거든요.

 

그 이후로 계속 먹고 싶었는데

먹을 기회가 없었어요.

 

명지에 새로 마라탕 집이 생겼더라고요.

계속 한번 가봐야겠다고 생각했는데

드디어 다녀왔습니다.

 

마라사부 마라탕

소개해드릴게요!

 

 

실내는 깔끔했어요!

테이블 별로 거리두기도 시행되고 있었습니다.

 

메뉴판, 가격입니다.

고기는 한 봉지에 3000원입니다!

마라탕을 드시면

흰색 바구니를 주세요.

 

 

저는 양고기는 왠지 냄새가 날 것 같아서

소고기를 선택했어요.

 

이렇게 먹고 싶은 재료들을

흰색 바구니에 담고

전달해드리면

무게를 재서 가격을 측정해 주십니다.

계산을 그때 하시면 됩니다.

 

 

숙주나물 많이 넣어 드세요.

저는 개인적으로 맛있더라고요. ㅎㅎ

그리고 궁금했던 분모자도 하나 넣어 먹었어요!

중국 당면처럼 쫄깃쫄깃한 게 맛있더라고요.

 

 

옥수수 국수도 맛있어요.

근데 재료를 넣을 때 한 번에 다 넣고 끓이시나 봐요.

면만 좀 많이 불어서 

먹을 때 살짝 아쉬웠어요.

 

건두부 되게 맛있었어요.

그리고 목이버섯! 꼭 넣어 드세요. ㅎㅎ 정말 맛있어요.

 

 

야채는 청경채만 넣었어요.ㅎㅎ

그리고 꼬지류도 다양했는데

무게 별도로 하나에 1000원이에요.

저는 꼬지는 넣지 않았습니다.

고기를 먹을 거니까요! ㅎㅎ

 

참 야채 배추도 넣었어요.ㅎㅎ

배추 많이 넣어 먹었어요.

너무 맛있어요.

 

중국 음료는 3000원이더라고요

다양하게 있었는데

다른 손님이 먹고 있던 저 왼쪽에서 두 번째 음료수! 

궁금했어요.

먹을까 말까 고민을 좀 했습니다.

 

그런데 sns 이벤트 하고 있더라고요!

중국 음료수는 안될 줄 알았는데

가능하다고 하셨어요.

그래서 sns 올리고 

궁금했던 음료 먹었습니다. ㅎㅎ

 

미도우롱차

진짜 대만족!

진한 이프로 먹는 느낌이었어요.

여러분도 고민된다면

미도 우롱차

꼭 드셔 보세요!

 

저는 개인적으로 너무 제 취향이라서

인터넷에서 시켜먹으려고요.

검색해보니 팔기도 하더라고요.ㅎㅎ

 

 

 

같이 간 두 명은 매운걸 잘 먹어서

2단계 해서 같이 담았어요.

이만큼에 13000원대였어요.

고기 3000원 포함해서요!

 

담는 만큼 가격이 나오니까 

좋더라고요!

 

 

저만 매운걸 못 먹어서

따로 1단계로 시켰어요.

이만큼에 8000원대.ㅎㅎ

 

조금 많이 담았어요.

사실 양이 좀 많았어요.

담을 때는 왜 이렇게 자제가 안되는지 모르겠어요.

 

 

맵기는 0~3단계가 있는데요.

여쭤보니 1단계는 신라면 맵기래요.

맵 찔이인 저도

먹을 수 있는 단계가 1단계!

 

마라의 얼얼함만 느낄 정도였어요.

 

2단계 먹어보니까 역시 맵더라고요.ㅎㅎ

저는 절대 못 먹겠어요.

 

앞치마도 준비되어 있어요!

저는 검은 옷이라서

필요 없다고 했는데

같이 간 친구가 꼭 하라고 하더라고요.

 

그냥 했는데 안 하면 큰일 날 뻔했어요.

또 빨간 기름이라 잘 안 지워질 것 같더라고요.

가시면 앞치마 꼭 하세요!

특히 저는 목이버섯이랑

분모자 먹다가 놓쳐서 이렇게 튀었어요.

 

(내가 덜렁거려서 튀었다고 인정 못해.. ㅋㅋ)

 

아무튼 맛있어서 이틀 뒤에 또 갔습니다.

자주 갈 것 같아요.

다음에 가면 치킨텐더나 탕수육도 먹어보고 싶어요.

엄마랑 가면 사달라고 해야겠어요.

 

 

 

 

제 포스팅이 도움이 되셨나요?

도움이 되셨으면 좋겠어요.

 

배달의 민족, 쿠팡 잇츠로도 가능한 것 같아요.

참고하세요!

 

그럼 슬슬 마무리하겠습니다.

마라사부 마라탕에서

행복한 하루 보내세요!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