외식의 행복

불끈낙지/ 명지 맛집 / 명지 낙지/ 명지 외식/ 명지 밥집/ 명지낙지볶음

핑크돼지* 2021. 2. 28. 15:32

영업시간 : 11:00 ~ 22:30 (명절 휴무)
(코로나 19로 인해 영업시간 확인해보세요!)
051) 896-7900
주차장 : 식당 근처

안녕하세요~!

늘 간판만 보다가

드디어 먹어보게 된 

"불끈 낙지"

명지 국제 신도시점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예전에 다른 지역에서

바보형제 주꾸미를 먹고

그 조합에 반해서 한동안 갔었는데

그 집이 없어지고

안 간 지 오래되었거든요.

굉장히 오랜만에 먹으러 갔어요.

주꾸미가 아니라 이번엔 낙지볶음!

 

 

불끈 낙지도

고르곤졸라 피자와 묵사발,

주꾸미 세트메뉴가 있더라고요.

 

옛날 생각이 나서 한번 먹어보았습니다.

 

메뉴입니다.

다음에 낙지 파전이랑

낙지 탕수육 먹으러 가보기로 했어요.

 

영업시간에는 연중무휴라고 되어있지만

인터넷 페이지 참고해보시면

명절은 쉰다고 되어있어요.

 

직접 전화해서 확인해보시는 게

제일 빠를 것 같습니다.ㅎㅎ

 

내부 사진입니다.

 

 

엿을 팔고 있었어요.

호박엿!

배달의 민족도 가능한 것 같습니다.

 

 

맵기를 정할 수 있었어요.

저는 매운걸 못 먹어서

순한 맛으로 시켜 먹었는데

그래도 살짝 매콤했어요.

 

또 먹을 수 있다고 과대평가해서

중간맛으로 할 뻔했는데

큰일 날 뻔했어요.ㅎㅎ

 

매운 것 못 드시는 분들은

그냥 순한 맛 드셔도 매콤하게 드실 것 같아요!

 

엄청 실하죠?

낙지가 엄청 통통하고 맛있었어요.

 

묵사발!

이 조합이 너무 좋아요.

매울 때마다 시원하고 달달한

묵사발 먹어주면 

너무 조화로워요.

 

 

연두부도 엄청 고소하고 맛있었어요.

콩나물이랑 샐러드는 셀프바에서 더 떠올 수 있어요.

 

 

셀프바 옆에 밥도 더 있어요.

밥도 더 먹을 수 있답니다. ㅎㅎ

 

김가루도 있어요!

샐러드도 정말 맛있어요.

두 그릇 먹었어요.ㅎㅎ

 

불끈세트 2인분 (1인분 12,000원)

피자까지 다 나왔습니다.

피자에 주꾸미 싸서 먹는 거 

처음엔 무슨 조합인가 했는데

맛 들이고 나니까 

계속 찾게 되더라고요.ㅎㅎ

 

피자가 두꺼운 피자가 아니라

토르티야 같은 느낌이라

싸 먹기에도 정말 좋았어요.

 

매콤한 주꾸미가 당길 때는 

불끈 낙지 한번 가보시는 게 어떨까요?

추천드립니다.

 

오늘 간 건 아니고 

일주일 정도 되었어요.

 

오늘 비도 오는데 연휴 제대로

즐기셨을지 모르겠네요.ㅎㅎ

 

모두들 행복하고 안전한 연휴 보내셨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