외식의 행복

미소야/ 명지 맛집 / 명지 일식 / 명지 맛집추천

핑크돼지* 2021. 3. 21. 11:32


영업시간 : 매일 11:30 - 21:30
Lsst order 21:00

주소:부산 강서구 명지 국제 8로 254

전화번호 :051-208-2323


 

 

안녕하세요!

명지 국제신도시에 위치한

"미소야" 가보셨나요?

 

프랜차이즈이고, 이미 아시는 분들은 다 아는 맛집인데요.

 

올해는 처음 갔더라고요.

신메뉴들도 몇가지 있고 해서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물은 셀프입니다.

 

미소야에 가면

맛있어 보이는 메뉴들이 너무 많아서

항상 어떤걸 먹을지 고민이 돼요.

 

이렇게 유리창과 벽면에

메뉴들이 많이 붙어있습니다.

 

제가 메뉴들을 다 찍어왔어요!

도움이 되셨으면 좋겠네요.

 

 



 

2021년 신메뉴

올해의 신메뉴도 있었어요!

다음에 꼭 먹어보려고요.

 

 

카츠모밀 알밥 정식 9,000원

 

요즘 냉메밀이 너무 먹고 싶어서

미소야에 갔어요.

알밥 정식이 있어서 바로 주문했습니다.

 

알밥이 소자라고 하던데

그래도 양이 엄청 많더라고요.

돈가스도 엄청 바삭바삭하고 맛있었습니다.

 

 

사누끼 우동 5,000원

 

이 집 우동 정말 맛있어요!

면이 되게 부드러운 느낌이 난다고 해야 하나?

그러면서도 쫄깃하고.

 

동생은 또 이렇게 맑은 육수가 좋대요.

이런 게 진짜 맛있다고 하더라고요.

 

이렇게 시켜서 둘이 나눠먹으니까

진짜 다양하게 먹는 느낌이었어요.

 

돈카츠 김치 우동 전골 8,500원

 

이건 예전에 먹었던 사진인데요.

지금 같이 리뷰를 올릴게요.

돈카츠 김치 우동 전골입니다.

맛있게 먹었어요.

 

 

우삼겹 우동 전골 8,500원

 

우삼겹 우동전골!

이게 진짜 맛있었어요.

엄마가 시켰는데

김치우동전골보다 맛있어서

많이 뺏어 먹었던 기억이 나요.

다음에 가면 또 시켜먹을 거예요.

 

미소야 우동 면들은 이상하게 다 맛있어요.

쫄깃쫄깃하고 부드럽고

이 집 우동 먹고 나면 다른 우동은 못 먹을 정도로..

 

 

미소야는 다 맛있는데

메뉴 고르기 참 힘들어요.

제가 찍어온 메뉴판이 도움이 되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