외식의 행복

"부산밀면" 부산 덕천 맛집

핑크돼지* 2020. 11. 8. 18:23

영업시간 : 오전 11시 ~ 오후 9시
주차장 없음
덕천지하상가 10번 출구
부산광역시 북구 덕천2동 382-9

 

부산 맛집

부산 칼국수 맛집인

"부산 밀면" 다녀왔습니다.

 

오늘자(2020년 11월 7일) 부산 하늘입니다.

칼국수 먹으러 가는 길인데

하늘이 예뻐서 한컷 찍어 보았습니다.ㅎㅎ

구름이 많아서 흐리긴 했지만

살짝 비치는 해가 너무 예쁘지 않나요?ㅎㅎ

 

 


부산 밀면집의

영업시간은 오전 11시부터 오후 9시 까지입니다.

점심시간은 늘 사람이 많아요.

이날은 축구부가 단체로 와있더라고요...

아무튼 사람이 많습니다. 

점심시간 살짝 피해 가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덕천 지하상가 10번 출구로 나오시면 

걸어서 10초 거리에 있습니다.

 

참고로 부산 밀면은 주차장이 없어요.

저희는 늘 차로 가야 하는 거리라서

너무 아쉽습니다.

 

차로 가시는 분은

뉴코아나 지하상가 주차장을 이용하세요!

음 주차비는 있습니다...ㅠㅠ

저희는 뉴코아에서 쇼핑도 할 겸 간 거라

부담 없이 다녀왔습니다.

 

 

스타벅스 맞은편, 뉴코아 옆에 위치해 있습니다.

 

내부가 그렇게 넓지는 않습니다.

늘 사람이 많아서 유리창 옆으로 줄이 쭉 서있는데

점심시간임에도

오늘은 줄이 없었습니다.ㅎㅎ

 

그리고 이인용 식탁이 꽤 좁아요.

혹시 혼밥 1 단계 신분들.. 

혼밥도 괜찮아요!ㅎㅎ

혼자 드시는 분들이 꽤 많고

저도 가끔 볼일 보고 혼자서도 먹으러 갑니다.

 

 

발열체크와 방명록 작성도 진행하고 있습니다.

코로나 때문에 사람이 많이 없나 싶었어요. ㅜㅜ

부산은 코로나 1단계이지만

그래도 조심해서 다니고 있어요.

빨리 종식되었으면 좋겠습니다..


메뉴판입니다!

 

부산 밀면집답게 역시 

밀면은 두 번 말하면 입 아픈 맛집이고

 

칼국수가 맛있습니다!

칼국수 좋아하시나요?

 

저희 가족은.. 특히

엄마랑 동생 덕분에 많이 먹게 되었는데

칼국수를 정말 좋아합니다.

 

오늘은 둘이갔지만

비빔 밀면과 칼국수 곱빼기를 시켰습니다.ㅎㅎ

칼국수 양을 포기할 수 없었습니다.

 

참, 부산 밀면집은 손만두도 맛있어요.

둘이 아니라 가족끼리 가면 안쪽 테이블 자리에 앉아서

만두까지 시켜먹는데,,,

배불러서 못 먹는 걸 아니까 못 시켜 먹었습니다.

너무 아쉬워요..

혹시 먹을지 말지 고민하고 계시다면

추천드려요!

한번 드셔 보세요.ㅎㅎ

 

 

칼국수는 시간이 조금 걸려서

비빔 밀면이 먼저 나왔습니다.

 

사실 이 집은 물밀면이 더 맛있다고 생각하는데

비빔 밀면도 맛있어요!

살짝 싱겁다고 생각이 들어서

식초와 겨자를 넣으니

간이 딱 좋았습니다.

 

 

밀면을 시키면 나오는 육수입니다.

크으 뜨끈하고 너무 맛있어요.

최곱니다.

 

칼국수가 나왔습니다.

음 부산 밀면 칼국수를 좋아하는 이유는

면이랑 육수를 같이 삶아서 

국물이 걸쭉합니다.

 

맑은 칼국수 국물도 좋지만

걸쭉한 칼국수도

나름대로의 매력이 있는 것 같아요.

 

그리고 부산 밀면집에서는

그 매력을 아주 잘 살리는 것 같습니다.

호박 향이 감자 향처럼 나는데

감칠맛이 납니다.

한번 드셔 보세요!

 

그리고 저 땡고추가 들어간

칼국수 매운 장을 넣어서 먹으면

더 맛있습니다.

정말 추천합니다!!

 

사실 칼국수 맛있게 먹으려고

비빔밀면부터 빨리 후다닥 먹어버리고 

그릇 먼저 반납했습니다.

ㅎㅎ 

정말 맛있게 먹었어요.

중간 과정 샷은 없네요.

먹는데 집중하느라..

 

 

아무튼 이렇게 시켜서 맛있게 먹고 왔습니다.

부산에서 칼국수 맛집을 찾고 계시다면

부산 밀면을

추천드립니다.

 

참 직원도 친절하고 좋았어요.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