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페의 행복

[그로우어스] 명지 카페 / 명지 국제신도시 카페 / 명지식물카페

핑크돼지* 2022. 5. 11. 10:10

 

전화 : 051-201-1009
부산광역시 강서구 명지국제6로318번길 34 1층
지번 부산광역시 강서구 명지동 3380-3 1층
10:00 ~ 22:00
21:30에 라스트오더

 

 

저희 가족이 정말 좋아하는 

명지 국제 신도시 식물 카페

 

그로우 어스 

소개합니다.

 

 


 

<간단 요약>

  • 식물 좋아하시는 분들은 정말 좋아할 곳!
  • 개인적으로 가격이 좀 비싼 것 같지만 저희 4번 갔어요. ㅎㅎ 가족과 시간 보내기 좋은 곳이라 생각해요.
  • 바닐라 라테 완전 추천!! ★★★★★
  • 1인 1 주문 
  • 좌식 좌석 있습니다.
  • 라떼 우유 뭐 쓰시는지 여쭤봤는데 여러가지 섞어 쓰신다고 해요. 연구 많이 하신 듯.. 영업기밀.. 알고 싶을 정도! ㅎㅎ

 

 


 

 

 

 

<메뉴>

 

메뉴
메뉴

 

이 날 좀 늦게 갔더니 크로플이 없었어요. ㅠㅠ

8시쯤 가면 없더라고요. ㅠ

 

 

<내부 사진>

- *스압 주의

 

 

ㅋㅋㅋ 식물 위에 매달린 곰돌이 진짜 귀엽죠 ㅎㅎ

 

이렇게 좌식 공간도 있어요.

 

 

 

마치 식물원에 온 기분을 느낄 수 있어요

엄마가 식물 좋아하시는데 구경하느라 한참 시간 보내셨어요.

생각보다 많이 사가시더라고요. ㅎㅎ

예쁜 화초가 많대요 

전 식물 잘 모르지만..

관심 많으신 엄마는 매우 좋아하셨어요.

 

 

<메뉴 추천>

 

 

 처음 갔을 때 먹은 생딸기 라테, 카페라테, 아메리카노, 바나나 생과일주스입니다.

사실 다 맛있긴 했지만 그로우 어스 가면 

꼭 라테 종류를 드시길 권유해요.

우유가 정말 고소하고 맛있더라고요.

이 날 라테가 제일 맛있었어요.

 

 

한번 가보고 반해서 이후로 자주 갔는데요.

무조건 라테 종류를 시키게 되었습니다. ㅋㅋㅋ

따뜻한 라테도 맛있었지만

개인적으론 아이스 추천!

우유의 고소함이 잘 느껴졌어요.

 

 

 

동생의 원픽은 바닐라 라테!

여기 메뉴 보시면 베스트라고 되어 있는데

그런 이유가 있더라고요. ㅎㅎ

진짜 저도 먹어보고 반해서

저도 바닐라 라테 추천!

여태껏 먹은 바닐라 라테 중 제일 맛있었어요.

 

크로플도 맛있었어요.ㅎㅎ

 

 

 

 

 

제 인스타그램 주소 여기 남길게요!

직접 맛있게 먹었던 식당 후기만 올립니다!

현재 명지 오션시티 거주 중이고

맛있게 먹은 음식들 공유하고 싶어서 시작했어요.

집순이라 주로 명지 주변 식당 올릴 것 같고

가끔 부산지역이나 타 지역 식당도 올려요.

많이 팔로우해주세요. ㅎㅎ

 

https://instagram.com/myeongji_pink_pig?r=nameta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