외식의 행복

“153구포국수”/명지맛집 / 명지국수집

핑크돼지* 2021. 2. 13. 15:54

영업시간 :
주소 : 부산 강서구 명지 국제 8로 246
전화 : 051-204-3530

안녕하세요!

제가 오늘은 정말 기분이 좋아요.

왜냐하면 소개해 드릴 식당이

엄청 마음에 들었거든요.ㅎㅎ

 

예전에 여우애 김밥 비빔밥이 맛있다고

글을 쓴 적이 있는데 

여우애 김밥이 없어져서 

엄청 슬퍼했거든요.

 

그 자리에 구포국수집이 생겼어요.

153 구포국수인데

ㅎㅎ 가성비 최고의 맛집이라고 생각합니다.

 

두 번 갔는데 두 번째 갔을 때 사진이 없어서 아쉬워요.

대신 진짜 뭐가 맛있었는지 말씀드릴 수 있어요! ㅎㅎ

그럼 후기 올려드릴게요~!

 

 

153구포국수 메뉴

 

153 구포국수 메뉴 2
153 구포국수 메뉴 3

 

메뉴가 정말 많아요.

올 때 마다 고민이 됩니다.

가격도 부담스럽지 않아서

마음 놓고 먹고 싶은 걸로

시킬 수 있었어요.

 

잔치국수, 비빔당면, 참치김밥

처음 갔을 때 이렇게 시켰어요!

 

잔치국수 4,000원

잔치국수가 멸치국수랑 국물 육수가 비슷한 것 같았어요.

두 번째로 갔을 때 멸치국수와 부산어묵국수를 시켰거든요.

멸치국수보다 야채가 많이 올라가서

개인적으로 저는 잔치국수가 더 좋았어요.

 

비빔당면 4,500원

어마어마한 양이었어요.

처음엔 실수로 더 넣었나 싶었는데

 

맛있어서

두번째 가서도 시켰더니

여전히 양은 많더라고요.ㅎㅎ

저희 가족 최애 메뉴입니다.

비빔당면!

추천드려요! 

그런데 살짝 매워서

매운 것 잘 못 드시는 분은

한 그릇 다 못 드실 수도 있어요.

(참고로 저는 맵 찔이입니다.ㅎㅎ)

 

 

 

 

참치마요김밥 3,500원

너무 맛있었던 잔치국수와 참치김밥.

저는 참치김밥 정말 좋아해요.

사실 이날은 너무 배가 고파서 김밥까지 시켜서 다 먹었어요.

원래 많이 안 먹는데

오랜만에 국수를 먹으니 식욕도 더 돋는 것 같더라고요.

 

자자, 집중해주세요~!

제가 가장 추천하는 메뉴는요!

부산어묵국수입니다.

가격은 4000원이고요.

 

사진은 비록 없지만,

어묵 채 썬 것과 네모 어묵을 크게 잘라놓은 것이

국수 위에 잔 ~~ 뜨고 들어있습니다.

사실 어묵만 건져먹었는데 배불러서

면을 많이 못 먹었어요.

(저는 살짝 소식가.. 에요.ㅎㅎ)

아무튼 저의 최애 메뉴 등극입니다.

부산 어묵 좋아하시면

이 국수 좋아하실 거예요.

정말 추천드립니다.ㅎㅎ

 

 

계산대에 삶은 계란도 팔더라고요.

하나에 500원이었던 것 같아요.

 

셀프 시스템이라, 주문도 무인 주문기,

음식이 나오면 가지고 오셔야 하고

물도 셀프!

다 드신 후에는 퇴식대에 올려 두시면 됩니다.

요즘 같은 코로나 시대에

오히려 더 편하더라고요! ㅎㅎ

 

저는 정말 자주 갈 것 같습니다.

아직 쌀쌀한 날씨에

든든한 국수 한 그릇 어떠세요?

 

오늘은 이만 마무리하겠습니다.

모두 건강한 연휴 보내세요!

 

(예전 여우애 김밥 위치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