외식의 행복

24시 전주 명가 콩나물 국밥 / 명지국제신도시 맛집 / 명지맛집 / 명지콩나물국밥

핑크돼지* 2021. 2. 19. 02:59

연중무휴, 24시간 영업
(코로나 19로 인해 영업시간에 변동이 있을 수 있습니다.)

전화 : 0507-1412-7570
주소 : 부산광역시 강서구 명지 국제 8로 296

 

 

정말 오랜만에 콩나물 국밥집에 다녀왔습니다.

많은 분들이 아시겠지만

가성비 최고 맛집이라고 생각합니다.

 

원래 24시간 운영을 했었는데

코로나 19로 인해서 시간 변동이 있었던 것 같아요.

문의해 보시고 가시면 될 것 같습니다.

 

 

콩나물 국밥을 시키면 이렇게

날계란이 먼저 나옵니다.

뜨거운 국밥이 나오자 마자

날계란 톡 까서 익혀 드시면 됩니다.

 

밑반찬으로 나오는 오징어 젓갈도 정말 맛있어요.

 

예전에 3,800원 일 때부터 즐겨 가던 식당인데

물가가 오르니 오를 수밖에 없죠.ㅎㅎ

 

그래도 4,300원이면 정말 저렴합니다!

개인적으로 오징어 숙회를 정말 좋아하는데요.

사실 이날 국밥보다 오징어 숙회가 더 먹고 싶어서

이 식당을 간 거였어요.

 

김치 콩나물 국밥도 맛있어요!

하지만 콩나물 국밥을 더욱 선호합니다.ㅎㅎ

 

거리두기 때문에 테이블을 띄워서 앉아야 했어요.

원래 사람이 엄청 많은데,

그래서 가면서도 사람 많으면

나오려고 했거든요.

방역 수칙 지키고 있어서 다행이었어요.

 

바로 옆에 공원이 있어서

식사하시고 공원 한 바퀴 도시는 것도 좋을 것 같아요.

그러기엔 아직 너무 춥죠? ㅎㅎ

조금만 있으면 날이 풀린다고 하니까요.

 

 

사진을 보니까 또 먹고 싶네요.

뜨끈한 콩나물 국밥입니다.

메뉴판에서 확인하셨겠지만 공깃밥이 무료입니다!

밥 많이 드시고 싶으시면

공깃밥 무조건 추가해 드세요! ㅎㅎ

 

오징어 한마리 7,000원

 

너무너무 먹고 싶었던

오징어 숙회입니다.

어찌나 맛있던지요.

정말 맛있게 먹었습니다.

 

계란을 풀고 나서 한 컷 더 찍었었네요.ㅎㅎ

콩나물 국밥입니다.

 

 

부추 야채전 6,500원

가족끼리 가면 좋은 점

여러 가지 시켜서 먹을 수 있다-!

둘이 오거나 셋이 오면 이렇게 다 시키기

조금 많잖아요!

네 식구 먹자니 딱 좋더라고요.

 

사이드를 하나만 시켜야 할 때

늘 고민되는 것이

부추 야채전이냐 오징어 한 마리냐 거든요.

 

부추 야채 전도 바삭하고 쫀득하고

매우 맛있습니다.

오징어 다진 게 엄청 많이 들어가 있어요.

잘 보이시죠?

조금이 아니라 팍팍 들어가 있어서

눈에도 잘 띄어요. ㅜㅜ

추천드립니다.

 

 

콩나물국밥, 오징어한마리, 부추야채전

 

일 끝나고 늘 먹으러 갔던 곳인데

코로나 19 이후로는 한 번도 안 갔어요.

그동안 생각이 많이 났었는데

어떻게 이렇게 오래 참았는지 모르겠네요.

 

명지 주민은 아마도 다 알고 있을 맛집이 아닐까 싶어요.

혹시 모르셨다면

오늘부터 알면 되죠.ㅎㅎ

 

 

그럼 오늘도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도움이 되셨길 바랍니다.

건강하시고 행복하세요~!!

 

 

참, 제 인스타 계정 남길게요!

더 빠르고 간편하게 정보를 보실 수 있습니다.

instagram.com/pig_pink_pink?r=nametag

 

그럼 오늘도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